간만에 크림슨 작품 리뷰를 해봅니다. 이 작품도 크림슨 작가의 독자캐릭터와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작품입니다. 조만간 동인지 작품도 한번 에로게 리뷰 해볼생각이지만요. 사실 이번 작품은 게임이라고 하기 보다는 게임진행형태의 플래쉬 망가와 유사합니다.


게임스토리.



사실 스토리가 딱히 연결되는게 아니라 히로인별로 개별적 스토리 연결입니다. 독자적인 작품중에서 이게 최초로 개별 스토리 라인으로 진행되는게 아닌가 싶더군요. 3명의 여성 격투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히우라 쿄코(火浦鏡子)


정의감이 강한 그녀는 평소 도장에서 무술을 배웠다고 깝죽대던 남자 문하생들을 혼내주게 됩니다. 거기에 앙심을 품은 남자문하생들이 그녀에게 비열한 방법을 써서 그녀를 농락하게 마조로 만들어버린다는 내용입니다.


케이샤(ケーシャ)


스파이로서 상대조직의 비밀을 빼내려고 할때 발각되어서 격투중에 잡히게 되고 왠 덩치의 애무공격에 그대로 뿅 가버려서 결국엔 굴복해버린다는 내용입니다.


메이(メイ)


재벌집 아가씨+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격투가인 그녀는 지하경제의 격투전에 참가하지만 후원자의 배신으로 레즈비언 상대방에게 농락당하고 그다음에 남자에게 농락당한다는 내용입니다.


이 3명의 개별적 스토리입니다. 좀 특이하다고 볼수 있는  스토리 라인들이라고 할수 있습니다만.. 사실 1:1 개별 이벤트를 중시하는 크림슨 작품의 특징상 특이하다고만 보기도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게임캐릭터.



히우라 쿄코(火浦鏡子)


정의감이 강하고 상당히 뛰어난 무술가 히로인입니다. 음흉한 녀석들이나 불량한 녀석들에게는 상당히 도도하고 칼같이 구는 매우 깐깐하고 무서운 스타일입니다. 자기에게 찍접대던 남자주인공을 과거에 박살낸 전력까지 있으니까요.



케이샤(ケーシャ)


타국의 스파이입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흑색요원에 해당하는 존재입니다. 스파이라는 사실을 좀 많이 부끄러워하지만 그래도 나름 사명감을 갖고 움직이는 마음이 굳센 히로인이다 하겠습니다.



메이(メイ)


재벌집 따님이신데 무술을 좋아해서 올림픽 레슬링 금메달 리스트라는 설정을 갖고 있습니다. 너무 과시욕이 강해서 돈벌이용 레슬링에 참여하기까지도 하는 히로인입니다. 


게임시스템.


사실 게임형식의 따로 선택없는 망가에 가까운 시스템이기 때문에 그냥 에로게 자체를 즐기도록 되어있어서 특별한것 자체가 없습니다. 뭘 따로 선택해야한다던지가 따로 없습니다. 



캐릭터 선택.


캐릭터 선택을 제외하면 사실상 따로 나중에 스크린씬이 넣어져있는 크림슨의 게임시스템에서 볼수 있는 그대로 갑니다.


게임플레이.




솔직히 굉장히 특이하다면 특이했습니다. 처음 접했을때요. 왜냐하면 왠만한 에로게에서 히로인들 스토리 라인은 한꺼번에 통합되어서 연계가 되는데 가득이나 하렘플레이가 안나오다시피하는 크림슨 작품에서 각각 개별 스토리라인으로 전혀 상관없는 개별 스토리로 게임을 정한것은 의외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게다가 HTML형식으로 오마케가 있어서 텍스트로 읽는 재미가 있는 것이 크림슨 작품의 특징이기도 해서 그점도 나쁘지 않았고요. 완전 각각 개별 스토리로 가다보니까 솔직히 크림슨 작품에서 항상 느끼는 하렘플레이 이벤트가 없는것이 더 아쉽게 느껴지기도 하면서도 또 개별스토리라서 그 개별스토리 라인을 즐기는것도 나쁘진 않았었습니다.


다만 개별스토리로 갔다면 좀더 추가 이벤트가 있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강하게 느껴진것도 사실입니다.


마치며..




아마 이 작품이 나왔을때 막 이제 크림슨걸즈등 나왔던 시점이라서 크림슨 작가의 독자적인 캐릭터들의 초기 모습을 잘 느낄수 있는 작품입니다. 어떻게보면 크림슨걸즈 시리즈에서 탈피해서 다른 현대적인 모델이 나온 케이스라서 그런 점에서도 매력이 있고 크림슨 작품의 특징인 기가 드세고 마음이 굳센 여성 굴복이라는 전제에도 상당히 흥미를 끌게 나왔었던 히로인들이라서 나중에 다른 작품에서 스토리 라인이 연결되어서 추가로 등장한다던지 아니면 이 히로인의 영향을 받은 모습의 새로운 히로인등을 찾아볼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