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작권 재연기는 주권 모독…MD 편입·사드 배치 필연적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7&oid=079&aid=0002648074


허구헛날 주권지랄하는꼴을 보면 애초에 사전지식없이 선전선동쇼하기 위한 단어라는거 뻔히 보이는데 왜 쓸까 싶네요. 대한민국 밀리터리 매니아들 바보로 안다는것 밖에 답이 안나오는 소리를 해대니까요.

그리고..


백번양보해서 지금 당장 주권 드립질 쳐서 받는다고 쳐도..


니들이 선제공격을 하실거에요? 


아니면 


니들이 지역안보에서 한국이 주도적 역할을 하기 위해서 

팽창적 입장을 지지라도 하실거에요?


북괴에게 당연하게 적용해야할 전략인 선제전략 해야한다고하면 개거품믈 물고 자기들 사상기반이 되는 김씨왕조 옹호하기 바쁜 종북좌파들 주제에 주권타령하면서 지랄하는 저의부터가 우습거니와 중국에게 조공하자는 소리를 태연스럽게 하거나 진짜 중국에게 민족의 존망과 주권침해를 당했을때는 평화를 위해서 구걸하기 바쁘셨던 좌파들이 무슨 낯짝으로 주권을 이야기할수 있는건지 개인적으로 대단히 궁금합니다.(아 일본을 상대로는 반일주의 선전하느라 바쁘니 아마 선제공격도 민족의 성전(聖戰)! 만세! 이러면서 하자고 난리치려나요?) 19세기 조선 만들려고 작정한 놈들이 무슨놈의 주권타령인지.. NATO나 심지어 각국의 군통수권까지 아예 장악해버렸던 소련의 바르샤바 조약기구(WTO)사례들어주면 감성팔이 하기 바쁜 주제에.. 무슨 낯짝인지 원..


속칭 진보라는 좌파들은 이러니까 국방문제에서 철저하게 소외되어야하는 존재들이라는거에요. 보니까 북핵문제 해결못해서 나온 문제라고 떠들어대더만.. 이건 뭐 대놓고 반란세력력과 민족말살을 꿈꾸는 국가에게 조공받치면서 주권타령하는 격이니.. 북핵 해결이 되더라도 지금과 같은 명분이 나오는 마당에 어이가 하늘로 가출을 하는 소리들만 하면서 위선을 떨어대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는지 태연자적하더군요?


야당인 새민련 보니까 나참 주권드립질+국민의 열망 운운하면서 감정팔이 치던데.. 누가 친노파 아니랄까봐 그때 그 막말로 논란을 만든 전직 대통령의 발언을 그대로 하는지 이해가 안되는군요. 하긴 저렇게 지랄들을 해먹으니까 이 나라 드라마나 영화부터가 전작권이 뭔지도 모르는 감독나부랭이들이 자문하나 안받고 주권드립질 해먹고 앉아있게지만요. 이제는 일개 미국 공무원이 한국의 전작권을 휘두르며 대한민국 대통령보다 윗전에 앉아있다고 나오기까지 하는 마당이니 오죽하시겠어요? 


美 비밀문서, 韓전작권 환수능력 2006년 인정


http://www.nocutnews.co.kr/news/4108644


천안함 폭침사태때도 종북좌파 언론이 러시아 보고서 공개 개드립 쳐서 국제망신과 국제문제를 만들더니 이제는 2006년 미국 기밀문서 드립질까지 치고.. 저 주장이 제주해군기지는 MD드립질 선전선동치는 요주인물이자 KAMD를 극렬반대하신 그 유명한 좌파 인사로 기사내고 잘합니다. 이 나라 언론... 이러니 대한민국 언론은 기레기라는 소리를 들어도 할말이 없는거에요. 내참 미국이 06년 기밀문서를 잘도 지금 공개하시겠어요? 그것도 일개 반미주의 NGO에게요?ㅋㅋㅋ


하여간 위선자들의 주장이 가장 극명하게 나타나는건 가장 기초적이고 중요한 문제인 국방-안보문제에서 가장 극명하다는 것을 다시한번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그나마 어제 이글루스 갔다왔는데  주권드립질 치던때와 다르게 주권드립질이 안나와서 참 다행스럽더군요. 주권드립질치면서 오~그립습니다~ 난리칠때 전작권 관련 포스팅 한번에 아가리 묵념과 감정팔이 호소 포스팅을 하던 입진보들이 오늘따라 저들을 보니 더럽게 생각나네요.



'밀리터리 잡설 > 밀리터리 뉴스 잡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밀리터리 뉴스 소식..  (2) 2014.10.30
밀리터리 뉴스 잡평  (0) 2014.10.28
밀리터리 뉴스  (0) 2014.10.26
K-2 흑표 전차를 추모합니다.  (2) 2014.10.24
밀리터리 뉴스  (0) 2014.10.23
밀리터리 뉴스 잡평..  (0) 2014.10.17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