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브라이언 아이언스(ブライアン・アイアンズ)

영문: Brian Irons

나이: 50대 초반 추정.

성격: 엽기스러운 귀축+열폭의 귀재.

등장: 바이오하자드2(Resident Evil2)/오퍼레이션 라쿤시티(BioHazard Operation Raccoon City)/바이오하자드 다크사이드 크로니클즈(Resident Evil: The Darkside Chronicles)

성우: 게리 크라포드 (Gary Krawford) (RE2)/ J.B 브래닉 (J. B. Blanc) (DC)


주인공은 아닙니다만.. 현재까지 남자캐릭터들 소개에서 전부다 귀축쓰레기들만 소개한 관계로.. 열폭종자이자 아주 미친 귀축미학을 갖고 있는 녀석하나를 포스팅했습니다. 네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중 가장 크게 성공했던 2에서의 라쿤시티의 사태를 만들게한 장본인이자 미친짓거리 엄청하시던 그 양반입니다.




이 미친놈때문에 STARS 대원들이 1에서 개고생을 했고 라쿤시티에서의 바이오해저드 상황이 발생했을때 초기에 사태를 마무리하고 시민들을 안전하게 대피시킴과 동시에 병원에서 백신 만들어서 진정하는데 최선을 다할 수있었는데 실패한 사실은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게다가 그것도 모자라서 경찰관 생존자들을 직접 확인사살해대며 사살해댔고 시장의 딸까지 박제로 만들고 싶어서 살해했을 의혹이 제기되기도 하는 녀석이라고 볼 수 있을겁니다. 추정상 네크로필리아(NECROPHILLA) 즉 시체애호증 새끼가 아닌가 의심되더군요.




저 행동 이유가 사실 괜한 자기 열폭질하다가 지혼자 망상과 동시에 자포자기해서 자기 귀축미학을 굉장히 이상한쪽으로 엮어버리죠. 게임할때 사실 굉장히 의심스러운 모습의 행적을 보이는 와중에 클레어도 죽이고 자기도 죽겠다고 하다가 숙주가 되거나 알아서 인수분해되어서 끔쌀당하는 최후를 맞이하는 쓰레기라고 할 수 있을겁니다. 성적우수자라서 과거 강간혐의에서 무혐의 처리되어서 유야무야되었다고하는데.. 그런것이 엮여있는 탓에 게임상에서 개인적으로 클레어 시나리오 A/B를 각각해보면 클레어에게 욕망을 보이긴한다라는 느낌을 받긴 했는지라 요 설정이 있다는게 참 역시나 작중에서 보여주는 인간쓰레기다운 모습이 연계된다라는 생각마저 들더군요.



동인물에서는 당연히 귀축캐릭터도 나와서 주로 클레어랑 연결되는게 굉장히 많습니다. 예전에 한번 봤지만 원작에서 죽어있는 시장딸이 왜 죽어 있는지의 성인동인물형태식으로 나온 것도 있었죠. 어떤건 쉐리 버킨 하고 연계된것도 있어서.. 고루 귀축질하시는데 등장하는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거기서 원작에서의 찌질함을 역시 폭주하죠. 어떤건 쉐리가 꽃뱀으로 등장해서.. 농락을 역으로 당하는 멍청한 아저씨로 나오기도 하더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21,239
Today : 107 Yesterday :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