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그런 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하야테처럼 (ハヤテのごとく!)  원화가 초기-중기-현재로 확연한 차이를 보이고 있잖습니까?




초창기 원화



14권부터 29권 초반부까지의 중기 원화


현재 일본에서는 42권 한국에서는 40권까지 정발한 녀석의 원화는 





이 원화입니다. 개인적으로 29권때부터 왠지모르게 원화에서 하야테처럼의 매력이 이상하게 떨어져가는 생각이 많이 들었거든요? 변화의 거부감일지는 모르겠습니다만..기존에 느껴 오던 원화의 매력이 사라져서 전개가 되다보니 그런것 같기도 하다고 생각은 합니다. 첫인상이 정말 중요한건 분명한것 같습니다 허허;;


아무튼.. 기존에 뭔가 임팩트가 너무 강하게 매력이 오던게 원화가 바뀌고나서 매력이 전 떨어져가는 문제점이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 둥글둥글해진 것이 그렇더라고요;; 그러다 보니까 사실 일부로 서비스씬을 보여준다고해도 사실 그렇게 어필이 안된다는 기분이 강하게 들긴했습니다. 저는 그렇게 느껴지긴하더군요..;;; 차라리 중기때의 원화를 유지하는 선이 어떤가 싶은 느낌이 많이 강하네요. 


간단하게 말한다면 작붕이 시작된 원화의 모습들이 많아서 실망스러운 원화다라고 생각은 듭니다.


저 개인은 그렇게 느껴집니다.


p.s 학산문화사 애들이 책을 안내고 있뜸... 10월달에는 41권 정발을 내주기를 바랄뿐이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