クリムゾンソフト総集編는 사실 특별한게 없습니다. 오히려 미안한이야기지만.. 특전CG들 죄다 없애고 그러더군요. 게다가 크림슨걸즈(クリムゾンガールズ)의 경우 전작의 DMM판에서 나왔던 펠라치오 특전 오마케 기능이 없어져있더군요. 특전CG들이 적용이 되어서 수정될줄 알았는데 전혀 안되어있더군요. 그래서 상당히 당황스러웠다랄까요?


특별한게 없습니다. 솔직히 텍스트 시스템을 좀 손본것 외에는 아무것도 변한게 없거든요.. 그래서 좀 아쉽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염가판이라서 뭐 따로있는건 없고 사실 저 값은 냉정하게 본다면 게임 소프트웨어 값이라기보다는 딸려있는 매뉴얼인..



이 특별매뉴얼 값이라고 보면 될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크림슨걸즈(クリムゾンガールズ) 시리즈 4부나 빨랑 나오고 동시에 크림슨걸즈 OVA 2화를 확실하게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만 간절하네요. 왜 DMM판 판매때 내주었던 비공개CG를 안주었는지도 의문이더군요. 정말로 소프트웨어값이라기 보다는 매뉴얼값이라고 판단되는 작품이라는 생각입니다.


사실..クリムゾンコンプリート-限定生産版- 이걸 사는게 더 나았을겁니다. 마우스패드+특전매뉴얼 CD까지 주던것에서 이거저거 다빠지고 재판된 염가판인게 아쉬울따름이죠.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