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보면.. 에로게에서 처녀도를 따지는 경우들이 많더군요.. 뭐 물론 능욕계를 하든지 순애계를 하던지.. H씬이 없는건 변함없긴 하고 에로게 자체가 남성우월주의 혹은 남성중심입장에서 진행되다보니 그런게 있지만..
일본쪽의 에로게 프리뷰를 하는쪽의 사이트들을 보면.. 좀 무서운게 있다면..

에로게에서 히로인 처녀율이라든지 진히로인이 처녀가 아니면 반발한다던지가 강하더군요. 이는 애니메이션에서도 그런 모습을 보이기도 하는데 말입니다..

예를 든다면.. 처녀율 조사의 경우에는..


그리고 유명한 ELF의 하급생2때의 경우에도..


참 보면서.. 일본 에로게 매니아들이 이런 처녀율이 집착하는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게임에서 물론 남성중심주의 입장에서 본다면 히로인의 처녀인지 아닌지는 물론 중요(?)할수 있을지 몰라도 너무 그러는건 좀..;;;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아스파
    2010.05.04 17:41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캐릭터 컨셉자체가 비처녀일수밖에 없는 혹은 그쪽이 설득력있는 경우는 아무래도 전체 히로인중에서도 소수파죠.

    주 고객층인 오타쿠들의 동정남 비율도 높을테고, 미소녀 캐릭터의 존재가치는 어찌보면 아이돌(그것도 가상의 매체 속에서나마 나 자신의 분신과 맺어지는)적인 부분도 있고하니 나만의 그녀의 첫 남자가 되고싶은 심리야 어찌보면 당연히 높을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현실에서도 애인의 과거를 담담히 받아들일수 있는가의 문제와는 별개로 그녀가 처녀이길 바라는 심리는 널리 퍼져있을텐데, 연애 판타지를 충족시키기 위한 작품에서야 어련하려구요.
    • 2010.05.04 19:42
      댓글 주소 수정/삭제
      그..그런가요?;;남자로서 동감은 됩니다만..;; 그래도 너무 그러는건 좀..
  2. 2010.05.04 23:25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이래저래 2Ch 거주자의 습성이랄까요.
    ...키모오타의 나쁜 습성으로 봐도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까놓고 2Ch에서도 비처녀스레를 바라보는 시각은 우리나라에서 코갤 보는것보다 나쁘거든요(;;;)
    그리고 아무래도 저런게 더 튀어보이는건 저런식으로 '크게 발언'하는애들이 맛간경우가 많고 그냥 즐기는 애들은 '닥치고 그냥 게임만'하기때문 아닌가 싶습니다. 커뮤니티들 보면 '왜 피곤하게 그딴데 신경쓰냐' 라는 반응들이었던지라(하급생2때)
    여러모로 재미있는 주제이긴 한데 열폭하는 사람들이 생각외로 많은 문제인듯합니다.
    • 2010.05.04 23:32
      댓글 주소 수정/삭제
      이글루스때 제외하면.. 정말 오랜만에 들러주셨군요^^Niveus님

      정말 가상과 현실은 제대로 받아들입시다라는 말이 와닿는 말씀을 해주셨군요;;ㅋㅋ
  3. 2015.11.16 10:32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전 공감은 안되네요
    • 2015.11.16 15:43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에로게에서 처녀도 따지는 문제라서 저도 분석률이 대단하다고만 판단되어지는 사례죠.ㅋ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