裏 催眠術2과 催眠術2등으로 주요한 작품으로 BLACKRAINBOW사의 능욕계 게임과 MC물 게임으로 유명한 원화가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원화가의 게임을 접한건 최면술2입니다.

催眠術2


했는데 개인적으로 이 게임 자체가 놀랍게도 메인히로인 즉 진히로인인 엄마더군요.ㅡ_ㅡ.. 아들과 엄마의 러브 근친상간이라는 소재라니.. 개인적으로 그게 싫어서 조연 히로인을 공략하고 나머지는 오마케로 봤던게 생각나네요.
하지만.. 이 게임에서 조연들 즉 거의 엑스트라들의 H씬이 있습니다. 즉 주인공인 스스무와 스스무의 조력자 무라코시 신타(최면학원의 주인공)의 최면술에 의한 하렘화구축에서 소요되는 엑스트라 히로인들이 왜 더 눈길이 갈까요?

최면술2에서 나왔던..그 엑스트라들에게 더 끌릴깜요?ㅋㅋ


예를든다면 이런 엑스트라 히로인들~

그외 엑스트라 히로인들과의 H씬이 마음에 든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런데.. 우습게도 이 회사가 제 마음이라도 알아줬는지.. 裏 催眠術2이 나왔고.. 거기 히로인들 나름대로 괜찮게 봤지만.. 역시.. 왜 또 엑스트라 히로인들도 더끌렸을려나요?

裏 催眠術2




요렇게 듬성듬성 보이는 엑스트라들이 더 마음에 끌렸던 이유는 뭘까요?

게임자체는 마음에 드는 능욕계 에로게라는 사실에는 변함이 없지만.. 참 이상하게  엑스트라들이 더 끌린건 뭘지..

물론 裏 催眠術2에서 학교편에서 많은 엑스트라도 나왔고  催眠術2 이모집에서 나왔던 두명의 조연급 엑스트라도 주연으로 나와서 꽤 흥미롭게 플레이를 했지만..

이 게임 자체가 왜 엑스트라들도 끌릴까요?;; 개인적인 의문이라능..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2015.11.16 10:26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확실히 엑스트라를 굉장히 신경써서 그렸네요
    • 2015.11.16 15:40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엑스트라 히로인들도 신경을 써야 제대로 CG가 나오는 법이니까요. 흐흐..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