だらぶち 작가의 동인지 작품인 VALKYRIA입니다. 제목 그대로 전장의 발큐리아(戦場のヴァルキュリア)의 동인지입니다. 주 메인히로인은 세르베리아 브레스(セルベリア・ブレス)가 주 히로인이죠. 원작에서도 그렇고 여기서의 흑막은 바로..




이 새퀴! 게오르그 다몬!


라는거죠.. 악역답게 여기서는 황태자를 인질로 잡고 세르베리아를 협박합니다. 그리고 붕덕붕덕.. 그녀를 임신시키면서 조교해버리는데.. 마지막에 전장의 발큐리아에서 나오는 발큐리아 후손 히로인들에게까지 덮쳐서 그녀들을 임신시키고 자신만의 왕국을 세우겠다고 발큐리아들을 양산시키는데 주력한다라는 이야기입니다.





내용이 대략 이렇습니다. 사실상 능욕물이죠. 게다가 임신물이고요;; 원작에서도 악역이었던 다몬이 여기서도 악역을 맡아서인지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게다가 근육질도 아니고 배나온 고도비만의 정력가 모습은 장르의 분위기를 더 자극하는것 같더군요. 하지만 세르베리아가 너무 능욕물의 전형적인 히로인 모습으로 나와서 그점은 좀 아쉽다랄까요?



전개상 마지막 부분에 페이크를 집어넣은건 당황했었는데.. 세르베리아 능욕후  끝난것으로 알았는데 후기까지 있거든요;; 거기서 엑스트라지만 발큐리아인들로 나온 히로인들이 전부 H당한 모습이 나오긴하는데.. 이미 메가데레되어버린 세르베리아의 타락한 모습이  최고절정인듯 합니다. 기본적으로 상당히 육덕진 형태이긴한데.. 나름 모에틱화해서 육덕진의 거부감이나 떡대스타일을 완화한 원화모양새도 좋고 내용이 좀 단편이라서 아쉬운 점도 있던것 같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