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아마츠 아이(天津亜衣)

나이: 16세.

성격: 지기 싫어하고 리더쉽이 강함.

쓰리사이즈: 82-58-84

등장: 聖獣伝/淫獣聖戦/淫獣聖戦XX

성우: 카와하라 마코토(川原真琴)


고전 애니인데.. 원작이 대체 뭔지 모르겠다는 작품이지만.. Rin-Sin 원화가가 참여한 작품으로 지금도 높은 수준의 고퀄리티를 보여주는 작품이라면 바로 음수성전(淫獣聖戦/Twin Angel)시리즈일겁니다. 후속작이 97년이래로 아직도 안나오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죠.(후속작 여지를 너무 강하게 남겨놨기 때문에..)



아무튼 그 작품에서 진히로인중 하나인 아마츠 아이(天津亜衣)입니다. 우선 긴머리의 포니테일 히로인이기때문에 솔직히 하렘물에서 좀 전형적인 츤데레겸 기가 드세고 보이쉬한 설정은 그대로 빼다박은 히로인입니다.  문제는 보이쉬한 설정탓에 얘가하는 짓이 지기싫어해서 나오는 모습에서 동성애자(레즈)가 아닌가 싶기도 한 모습을 보입니다.


남자에게 지기 싫어! 혹은 남자에게 그렇게 웃음줄거면 가까이 오지마


이런 용어 등장이 장면에서 나올때면 동성애자가 아닌가 싶기도 한 모습을 보기도.. 물론 공식팬사이트에서는 동성애자는 아닌 것으로 판단되는데 그 이유는 좋아하는 남성상을 갖고 있어서요;; 작품내내 궁도부에서 활약하는 천신학원의 고등학생으로 나옵니다. 정확하게는 종가집인 아마츠 종가집에서 할머니곁에서 천신고무녀의 수행을 위해서 온 쌍둥이들이라서 학교에서 무척이나 주목을 받게됩니다. 그 덕에 귀수음계의 괴물들이 그녀를 못잡아먹어서 안달을 하는 히로인입니다.(그덕에 공식적인 처녀상실이 음수성전XX 4화에서 카르마인지 나발인지 미남형 괴물한테 당하는거라더군요.)



귀수음계의 모든 존재들을 적대시하고 증오하는 편입니다. 동시에 여동생인 마이를 무척이나 끔직하게 여겨서 남자들의 추파를 더 싫어하는 것인지도 모르겠다라는 생각을 보여주더군요. 꼬마 혼혈아이자 변태꼬마인 오니마루에게는 거의 엄마같이 훈계를 늘어놓는 편입니다.(워낙 변태새끼인지라.. 매가 답인듯..)


사명감이 참 투철한 무녀님이긴한데.. 성깔머리가 지랄같은게 많아서..보는 입장에서나 귀수음계의 존재들에게는 어떻게든 공략시켜서 타락시켜버렸으면 하는 히로인이라는 생각은 달라지지 않는것 같습니다. 물론 그만큼 리더쉽도 있고 책임감도 강하고 따뜻한 마음도 있지만.. 작중내내 보여주는 대략적인 이미지는 복속안되나? 하는 느낌을 주기도..;;;;


촉수물에서의 정의의 히로인다운 매력은 제일 잘 보여주는 히로인이라는 생각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