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쿠로하 미츠(黒羽みつ)

나이: 20세

쓰리사이즈: 85-59-87

성격: 올곧음+무리하게 강한 척함.

등장: クリムゾンガールズ/クリムゾンガールズ2/OVA クリムゾンガールズ~痴漢支配~ 第一章 HONEY屈服/ヴァージントレイン 総集編

성우: 오쿠야마 아유미(奥山歩)(OVA 성우 기준)


어떻게보면 크림슨걸즈 시리즈의 두번째 진히로인이라고 할수 있을겁니다. 작가가 상당히 밀어준 히로인이라고 볼수 있을겁니다. 개인적으로 전 애가 아니라 크림슨걸즈 시리즈의 진히로인인 나나세 사키(七瀬サキ)의 친구인 시즈키 마키노(紫月マキノ)가 될줄 알았는데 의외로 작가가 다른 히로인들을 띄워주더라고요? 개성이 명확해서 그랬으려나요?;; 아무튼.. 게임-OVA-만화단행본 시리즈 3편에 연속으로 작가 오리지널로 나온 히로인은 쿠로하 미츠입니다.



원래는 굉장히 소심한 소극적인 여성이어서 자기한테 처음 고백한 선배가 자신을 강제로 집단H하려고 하려는걸 나나세 사키가 도와주면서 그녀의 탐정사무소 조수가 됩니다.(빚쟁이 사무소인데 월급은 제대로 받으시려나?) 덕분에 그에따른 노력을 무척하게 되는게 그중 하나가 가라데를 익히게 됩니다. 


물론 원작인 クリムゾンガールズ에서는 주인공한테 가라데 맛좀 보여주려고 하다가 결국엔 당하고 OVA에서도 가레데 모습만 보여주고 결국 최면에 당해서 세뇌완료.. 철저한 노예가되지만.. 긴생머리의 거유스타일이라서 동양적 매력이 확 오는 그런 히로인입니다. 워낙 진히로인인 나나세 사키가 서양스타일이 강하다보니 이쪽이 상대적 모습이 강해졌다라고 봐야할라나요?





아무튼 진히로인인 사키보다는 나온 작품이 다양한 편입니다. 게임-애니-단행본 시리즈까지..다 나왔으니 작가가 굉장히 밀어주는 히로인이라 볼수 있을겁니다. 그런데 작품내내 그렇지만.. 원래 소심한 히로인답게 무리할정도로 도도한척 하다가 개발리는 사태가 주축으로 나와서인지.. 한번 굴복하고 나면 능욕물 에로게 히로인의 전형다운대로 메가데레가 되어버려서 뭐 거의 육단지 수준이 되어버리는 그런 히로인이죠.



상대적으로 진히로인인 나나세 사키와 외모면에서 상대적 비교되는 히로인입니다. 캐릭터만 차용된 다른 작품에서는 기존의 성격보다 더 왕소심  히로인이 되었다는 것이 흥미로운 편입니다. 蒼い世界の中心で 3부 19화에서도 등장을 합니다. 거기서는 오리지널 모습과 완전 다르게 매우 활달하고 푼수같은 역할의 모습으로 나오기도 합니다.




이렇게 활달하게 나오기도 하죠;; 위 등장은 크림슨 작가의 공인설정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익명
    2015.10.06 20:08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5.09.24 18:44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메인히로인 1위가 다시 등극한건 OAV의 영향도 있고 사실 크림슨걸즈 시리즈에서 이제 나나세 사키의 타락화 하렘화도 보고 싶어하는건 크림슨걸즈 시리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왠만해서 그렇게 보고 있으니까요.ㅋㅋ
    • 익명
      2015.10.06 20:11
      댓글 주소 수정/삭제
      비밀댓글입니다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21,465
Today : 68 Yesterday :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