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원작은 クリムゾン 플래쉬 에로게에서 출발하는 녀석이지요^^

 

 

예 바로 요 게임.. 현재 게임으로는 연결 시리즈가 3편이 나옵니다. 왜냐구요? 우측에서 두번째 여자인..

 


얘 바로 게임속 진히로인인..나나세 사키(七瀬サキ)가 그대로 시리즈물의 연결고리가 때문입니다. 게임 작품이야 전형적인 능욕물 방식에 또한 전형적인 열차치한물이기도 하죠. 더욱이 주인공이 MC능력자라서 다수를 동원하여 히로인들을 굴복시킨다는 것이라서..허허..;;;

 

아무튼.. 애니로는 나올법하지만 안나올것 같았는데 나왔습니다. 이미 티스토리에 니트로밴젠님께서 해주셨고 저는 이어쓰기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애니는 게임과 스토리가 살짝 다릅니다. 게임은 주인공이 치한짓을 하다가 히로인들에게 걸리는 것이지만.. 애니메이션에서는 중년 치한이 뻘짓하다가 두 히로인에게 걸리게 됩니다.



원래 원작에서는 주인공이 걸려서 굴욕적인 딱지(?)를 맞게되지만.. 여기서는 치한아저씨가 당하는걸 옆에서 보게되고.. 그들을 굴복시키겠다는 의지를 활활 불태우면서 시작됩니다. 애니에서는 첫 진행도 게임과 다르지만 동시에 히로인 수도 절반이나 줄였습니다. 현재 1화 기준으로는요. 게임에서는 4명이 나오지만.. 현재 1화 기준으로는 2명만 나오고 있죠. 1화 평가보고 등장시킬것인지.. 아니면 두명으로 갈지는 모르겠습니다..





나나세 사키(七瀬サキ)





쿠로하 미츠(黒葉みつ)





카누마 카오루(神沼カオル)



아무튼 현재 애니메이션에서 나오는 사람들은 이들이 전부입니다. 나머지 두명은 2편에서 미츠의 구출팀으로 나올지 아니면 영영 안나올지는 미지수지만요.. 우선 첫만남이 이렇게 되면서 게임과 마찬가지로 애니도 쿠로하 미츠를 먼저 공략하는 스토리로 가게됩니다.





아무튼 이 개드립으로 미츠가 굴복.. 잠깐 놔주어서 미츠가 사키에게 가다가..



다시 붙잡아서 사키 코스프레 개드립 시전이후 호텔로 데리고 가서 게임과 마찬가지로 성적 고문으로 그녀를 탈진시키게 만들죠. 그리고 최종 H이벤트는 주인공이 콜! 세뇌와 함께 파워섺쓰..




마인드 컨트롤된 미츠..


그리고 파워! 전기! 번개!H!



예 이렇게 된거죠.. 더 있는데 요즘 단속 개드립이 심해서...(이 나라를 수도원으로 만들려고하는 방통위와 대책없이 구는 작자들 덕에.. 여기까지만 물론 아래에 좀 쎈거 있어요..) 아무튼..이미 쿠로하에게 저항을 하지만 지하철에서 한번 당하고 나서 순종+저항을 하던 미츠가 결국엔 완전한 노예화로 각성하게 됩니다. 핸드폰에서는 안타까운 나나세 사키의 목소리가 계속해서 울려퍼지고..




폰섹이라도 들은 듯한 모습..ㅡ_ㅡ;;


아무튼.. 모든 모습이 나나세 사키에게 그대로 전달됩니다. 굴욕감에 휩싸이는 그녀의 모습과 함께 마지막으로 핸드폰에 사진이 옵니다. 바로 미츠의 완전한 굴복을 보여주는 사진이..


그리고 우선 1화가 종결됩니다.. 그런데 맨 마지막에 이런게 나오더군요.



필기체가 너무 어려워!!!


우선 입에 물고 있는 영어표시의 해석은 이런것 같네요.


=나는 카누마의 노예입니다=


이런 의미같네요. 옆은.. 


=쿠로하 미츠 굴복완료= 


요거고요.. 아무튼 이게 끝입니다.


마치며..


애니의 원화는 게임에 비교했을때는 굉장히 좋아졌습니다. 그만큼 신경을 많이 썼다는 이야기라고 생각은 되는데.. 전개에서 좀;;; 물론 원작에 충실한건 좋은데.. H이벤트나 여자가 소위 가버린다라는 표현을 왜 번개로 표현했는지는 저로서도 참..;; 물론 플래쉬 게임의 입장상 한건 이해라도 하겠는데.. 애니는 좀 다르잖아요? 게임 원작에만 너무 충실했던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2화가 나와야할텐데.. 언제나올려는지는 진짜 모르겠네요. 거의 8개월가까이 안나오는걸 보면;; 개인적으로 방과후2와 같은 애니형태의 막장이 안되기를 바랄뿐입죠.. 


게임속에서는 나왔던 두 히로인이 여기서는 안나오고 전개가 될지.. 아니면 나와서 3~4화로 종결될지는.. 제작사에게 맡겨야겠죠? 문제는 엔딩이 어떻게 될지 진짜 궁금해지네요. 게임의 시리즈 전체를 현재 다 따라갈지 아니면.. 그대로 모두 굴복화의 하렘을 볼지.. 


p.s 도대체 후속작 언제나오려는지 답답한 OVA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는것 같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