裏教師~背徳の淫悦授業~ 체험판이 공개되었고 추가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뭐.. 7월 말인데다가 8월 5일 출시작이니 당연하겠지만.. 우선적으로 체험판 플레이를 해봤습니다만.. 간략 평가는..


장난하심?


솔직히 용량이 한 64MB였다는 사실에 솔직히 불안했습니다.
그런데 그 불안을 자초해버렸더군요.. 이런 샹!!! 히로인들 관련 H이벤트가 없어요. 맛뵈기조차도요..
우선적으로 教育指導의 연계성형태의 스토리에..学園3~華麗なる悦辱~이벤트 시스템이 주축으로 기존의 장점적 형태와 새로운 것을 보여준건 이미 정보소개로 알았지만.. 지금 이 체험판으로는 도저히 알길이 없더군요.ㅡ_ㅡ;


근본적으로 크게 달라진건 없지만.. 평소 엤던 드레스 시스템이 사라졌습니다. 이는 아무래도 이번 작품에서 적용된

視姦

요 시스템때문인것 같더군요. 해석을 한다면 시각적 강간에 의한 드레스공략이라고 할까나요? 자세한건 제작사 홈피 참조하시면 될듯.. 초반에 이제 教育指導나 学園3~華麗なる悦辱~ 그리고 三射面談 ~連鎖する恥辱・調教の学園~형태처럼 엑스트라 히로인 혹은 히로인 H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정확히는 教育指導나 学園3~華麗なる悦辱~에서 나오는것처럼 엑스트라 히로인의 H이벤트지만요. 그리고 나서 초반 사실상 프롤로그가 끝나면.. 히로인들을 만나는 형태가 되는 진행을 그대로 답습하는데.. 그 히로인들 다 만나면 게임 끝입니다.

H이벤트 없습니다.


뭐 전형적인 히로인들 형태는 참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거유파와 누님파인 저로서는 으흐흐흐.. 하지만.. 그걸로 땡임.. 히로인들과의 첫 대면 접촉의 서장부분만을 볼수있고 평범한 이미지만을 볼수 있을뿐입니다.


공략1순위 타겟중 하나인 츠바키..

이런식으로 이제 사냥감 물색의 주인공의 대면과 그에 대한 주인공의 계획을 잠깐보면.. 이제..


공략 1순위 타겟 타카코..

타카코라는 공략대상인 히로인이 나와서 아주 친절하게 설명을 해줍니다. 그 설명이란..

타카코 「 네 ,  수고 하셨습니다. 裏教師~背徳の淫悦授業~의 체험판을 플레이 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이미 해보셨겠지만,  게임 본편중의 오프닝 이벤트로서,  이 후에,  주인공은 여학생들에게 검은 손을 대어가는 것이 됩니다. 소개가 늦어서 죄송합니다. 나는 「마키노 타카코」라고 합니다. 학원측으로부터 의뢰받아 일부의 학생들에게 일어나고 있는 이변에 대해 조사를 하는 것이 "나의 일이었던 것입니다만.. 역시,  이변의 원인은 그 남자를 만난 것 같네요.그것도,  그와 같은 것을 후에 행해질같은……역시,  남자는 어리석은 생물이예요..

실례,  이것은 여기서 꺼내야 할 이야기가 아니지 않았군요. 실언이었습니다.
그런데,  이 게임은,  오프닝에 있던 엣찌 이벤트 외에도,  과격한 장면이 다수 수록되고 있습니다. 다방면에 걸치는 H시추에이션이나,  캐릭터의 코스튬이나 속옷등도,  바리에이션 풍부하게 두루 갖출 수 있고 있습니다. BISHOP가 보내 드리는 「裏教師~背徳の淫悦授業~」는 ,  2011년 8월 5일 발매 예정입니다. 그럼 ,  슬슬 시간이 되었으므로 ,  이것에서 체험판은 종료라고 합니다. ……또 ,  본편으로 만날 수 있는 날을 즐겁게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라는 말과 함께 게임 종료입니다.. 해보고 나서 저의 심장이 어땠냐면요..


BISHOP사의 함정인줄 알았음..

그런데 아니더군요..ㅠ_ㅠ.. 체험판도 이게 끝.. 내..내 지갑에서 손을 열려고하다니!!!

여전히 능욕물 에로게의 정점을 찍어주고 있는 비숍사라서 충분히 해볼만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역시나 풍부한 드레스 시스템이긴하지만.. 인간의 욕망은 끝이 없다고.. 좀더 많은 드레스들이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 생기더군요. 자세한건 공식홈페이지 확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三射面談 ~連鎖する恥辱・調教の学園~에서 나왔던 히로인들 배열에서의 DRESS시스템에서 가려지는 형태를 나름 해소를 한 모습이 보이긴 했습니다만.. 三射面談 ~連鎖する恥辱・調教の学園~은 히로인이 6명이고.. 이건 5명이니;; 의미가 없다고 판단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곧 8월이니 기대작답다라는 생각입니다.. 하지만.. 결국..

내 돈.. 씨X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동감
    2011.08.06 15:56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지금 해보고 왔는데... 공략이 나와야 최종을 마무리 할듯;;;
    왠지 낭비하는 턴이 많더라는
    • 2011.08.06 20:05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기능상적 문제상 선택텀이 많아져서 그런 문제점이 있나보군요.ㅋ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46,670
Today : 81 Yesterday :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