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개인적인 기준이지만.. 에로게로 나올법한 것들에 대해서 그냥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어디까지나 철저히 본인의 주관적희망에 달려있는 사항인만큼 그냥 보시면 되겠습니다.  동인물 기준을 이야기하는건 아닙니다. 그 동인물에서 자유로운건 아니지만요.


카밀라(KAMYLA[カミイラ])

망가에 애니메이션에 나왔으면 이제 뭐 에로게로 나올법하지 않을까 싶어서 말이죠. 물론 2가 안나와서 내용이 애매해질지 몰라서 엔딩들은 원작을 그대로 지향하는 엔딩 따로 있지만.. 이제 히로인들의 타락이라든지 하렘이라든지.. 나름 추가 여경히로인들(뭐 이미 망가에서 보여줬지만요..)들까지 포괄해서 이야기하는 정도로 나올법해보이는데 안나와서요. 뭐 어차피 MC물이니.. 능욕물 에로게는 사실상 확정이고.. 주인공의 기준만해도 아게하 히로인 아니면 레드 남자주인공 둘중 하나이니..

뭐 船堀齊晃작가의 음박학염(淫縛学艷)도 에로게화 되었는데.. 요게 안되는건 좀 의문이라서요.(물론 정작 에로게 되고도 원작과 크게 달라지지 않은 시나리오 하나만이 된 형태라서 개인적으로 CG만 보고도 안했습니다만..)(물론 지금 쟈밍구 원화로 다시하는건 개인적으로 좀;;)


투러브루(ToLOVEる)

야부키 선생께서 만드시고 뭐 중간에 개인적 문제나 그로인해서 인기수가 급감해서 애매한 말로를 보였지만 도쿄도 조례 심의규정을 넘나들고 있는 다크니스의 문제를 볼때.. 차라리 성인물화 하는것도 나빠보이지는 않아서 말입죠..(이제 슬슬 다크니스에서 더이상 유우키 리토를 고자로 만들 생각이 없어보이던데 말이죠?ㅋㅋㅋ)

에로게 나오면 볼만할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더욱이 순애를 가장한 하렘물이니..(뭐 아무리봐도 사랑이라는 미명하에 능욕물될것 같지만 말이죠.)


학원묵시록(学園默示錄)

진짜 제일 신기한 것중 하나입죠.. 저로서는요.. 밀덕인 히라노새퀴야 뒈지든지 말던지 알바 아니지만.. 이미 타카시가 꼬마애부터 성인여성까지 모드 하렘화해버린 상황에서 굳이 에로게 못만들것도 없어보이는데요?ㅋㅋㅋ
사실상 진짜 어드밴처물로 볼수도 있고 동시에 어찌보면 바이오 하자드 방식과 섞인 에로게 탄생을 볼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그게 아니라 텍스트 방식으로 진행되더라도 상관없고 말이죠.


일기당천(一騎当千)

역시 마찬가지로 제일 신기한 작품입니다. 물론 게임 나왔습니다. 그 게임에서조차도 이미 누드 서비스쇼는 보여줄거 다 보여준터라.. 붕가만 없는 상황이죠. 솔직히 조조로 몽땅 노예화해서 천하통일하는것을 간다던지.. 딱 좋은 표본이 있다면 귀축왕란스(鬼畜王ランス)가 이미 표본으로 있어서 말이죠.


괴물왕녀(怪物王女)

나참 말이 좋아서 정말 히로가 공주(릴리안느)를 지키는거지.. 히로를 여자 히로인들이 전부 지키는 형태에다가 히로인들이 더 늘게생겼죠.. 원작을 보면요.. 현재 15권까지 나왔는데.. 빌어먹을 학산문화사 샹놈들이 안내고 있슴..
아무튼.. 에로게화할경우 나름 어드밴처물로 갈수 있고.. 능욕물로가도 상관이 없을정도로 말이죠.(

 


전희마도전 아스카&시즈루(戦姫魔道転 アスカ&シズル)

개인적으로 이 망가하고 원화체 괜찮더군요. 내용도 좋고요.. 문제는 내용에 반전드립질을 해서 후속작을 암시하는 형태로 끝을 맺었긴하지만..반전드립질 싫은 저로서는 마지막 엔딩이 상당히 불쾌했습죠. 물론 19禁 망가입니다. 위에 나온 두사람이 좌측이 시즈루(검사) 우측이 아스카(마법사 혹은 무녀)나름 엑스트라 히로인들의 붕덕씬도 괜찮고 내용도 촉수물이니..;;;

작가인 竜胆 이 양반은 이거 이후에 소설판 원화에만 집중하더군요.. 후속작 내놓으라고!! 험험.. 아무튼.. 에로게로 만들어도 별 문제가 없어보이는 망가입니다. 애니화도 별 문제가 안되어보이고 말이죠.


마치며..

볼때마다 그렇지만.. 이미 동인물로 나온것들도 있긴 합니다만.. 봤지만 그리 신통치는 못하더군요.(솔직히 극단적인 것들까지 봤던 저라서요.. 그 동인물안에서요.) 더있긴 하지만.. 오늘은 이쯤 쓰는 차원에서 가장 유력하게 바라는 정도만을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어차피 저 개인적 주관일뿐이고 에로게라는 문제에서의 생각이니 별 개의치는 말아주시길..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