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ミックメガストアDEEP Vol.006 2016년 11월에 나온 신작 에피소드 エレクトレア 정보를 확인했습니다만.. 깜짝놀랐네요..


왜냐하면...



세계관이 과거 나온 단편작하고 통합+연결되어있다는 점입니다.


내용은 VR을 이용한 가게에서 수상한 정보가 있어 여기자가 체험하여 기사를 쓰려고 하다가 역으로 이제 타락하는 과정화의 시작을 알리는 겁니다만.. 이게 세계관 이야기가 나오는가 하면요.. 바로..


=私の新世界=라는 제목으로 COMIC メガプラス 2007年06月 잡지에 출간된 단편과 연결이 된다는 겁니다.



유부녀물이 아니라는것이 환호성을 지르고 싶은 작품이지만.. 단편만화의 형태를 그대로 이어가서 외전 혹은 후속작 형태로 간 전개가 흥미롭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연결되어서 전개하는건 たいらはじめ작가의 BAD MOON이나 クリムゾン작가의 クリムゾンガールズ 시리즈도 있지요. 사실상 단편에피소드를 연결하여 나오는 작품은 좀 드문데 이번에 나왔다는 것에서 흥미돋는 일이라서.. 계속 현재 지연되고 있는 七彩のラミュロス 3권에서도 엄청나게 새로운 에피소드들이 있어서 그런건가 하는 생각을 합니다.


사실 장편 상업지-동인지 작가들보면 은근히 자기 작품들의 세계관을 연결해놓는 경우가 종종 보는데 山文京伝작가의 작품에서는 그게 은근히 나오기에 모르고 지나가는 경우들이 있는지라.. 흥미롭다라는 생각만 듭니다.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