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간론파3(ダンガンロンパ3 –The End of 希望ヶ峰学園–) 미래편(未来編) 11화 내용이 결국 자살이라고 하는데 이게 무슨 사태라고 봐야하는거죠? 

지금까지 뭐든 개 삽질의 형태 및 흑막이나 습격자는 

모두 세뇌영상때문에 자살이다???

http://bbs.ruliweb.com/family/211/board/300075/read/30572310?

더웃긴건 그간 강경파이자 게이로 등장해서 충격을 준 애가 엄청나게 원래는 좋은 녀석으로 역할을 했다?

아니 뭐 이런 미친 개같은 애니가 다있나 몰라요?

유키조메 치사(雪染ちさ)는 절망이고 뭐고 간에.. 그냥 세뇌영상에 자살한걸로 퉁친다???키리기리 쿄코(霧切響子)는 그러면 뭐라고 봐야하는거죠? 혹시나 해서  개인적으로 이 모든게 뻥이었습니다~ 지부장들중에 절망을 극복할 수 있는 새로운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이럴 가능성도 염두했는데.. 뭐 이런 미친...

지금 나온 정보를 보니까.. 절망을 극복하며 희망을 올곧게 보는 모습이고 나발이고 할거 없이 그냥.. 허참..

절망편에서 세뇌드립질 쳤다고 해도 설마설마했는데..나참..이 미친..

메인히로인들 죄다 쳐죽여놨네요? 진짜 미친거 아니에요? 정말?

이거 웃음의 의미가 도대체 뭐에요? 유키조메 치사(雪染ちさ) 얘는 무슨 떡밥을 얼만 남지도 않은 물건이라 들었는데 미친듯이 뿌려대네요?

솔직히 말해서.. 앞서 이야기한대로 모든 것이 절망을 극복하기 위한 새로운 갱생프로그램의 일환이었습니다~하면서 죽었던 사람들 다시 다 나오는걸로 해주면 용서해줄 마음은 있다고 봅니다. 어차피 망한거.. 막장이지만 해피엔딩으로 끝나려면 말입니다.

나왔던 사람들 모두 절망이든 희망이었던 간에 희망으로서 극복하는걸로 모두 생존하여 가는 훈훈한 한국식 막장드라마를 보여주면 그걸로 만족할것 같아요. 그런 막장도 못갈거면.. 이건..

할복감입니다!!!!

작중 비호감의 어그로를 이끌었던걸로 유명했고 절망편을 통하여 게이라는게 밝혀져서 더 충격을 줬지만 의리와 지조를 보여준 녀석의 모습만은 봐줄만 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살아난다고 해도 말이죠.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