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 블레이드(クイーンズブレイド)(Queen's Blade)의 무사무녀(武者巫女) 토키와(トキワ)라는 히로인은 현재 굉장히 미지의 존재입니다. 우선 첫등장이..


퀸즈블레이드 미투사외전 무사무녀회권(クイーンズブレイド 美闘士列伝 武者巫女絵巻)에서 등장합니다. 그러더니 나중에 리벨리온(クイーンズブレイド リベリオン)(Queen's Blade Rebellion)에서 그것도..  스토리북 최초인 리벨리온 미투사전기(クイーンズブレイド リベリオン 美闘士戦記)에서 등장하는 애는 동명이인(同名異人)입니다. 왜냐하면..


무사무녀회권(クイーンズブレイド 美闘士列伝 武者巫女絵巻)에서 등장하는 토키와(トキワ)는 히노모토(ヒノモト)의 무사무녀(武者巫女)이지만..리벨리온(クイーンズブレイド リベリオン)에서 등장하는 토키와(トキワ)는 히노모토(ヒノモト)의 무사무녀(武者巫女)가 아니라 금발에 대륙인으로 토모에(トモエ)를 동경해서 코스프레 하고 다니는 히로인이거든요. 


양자 모두 캐릭터로서 등장 묘사가 안되었습니다만.. 개인적으로 퀸즈블레이드 미투사외전 무사무녀회권(クイーンズブレイド 美闘士列伝 武者巫女絵巻)에서 등장하는 무사무녀(武者巫女) 토키와(トキワ)는 얼추 추정이 가능하지 않나 싶거든요. 왜냐하면..




좌측의 책에서 나왔던 무사무녀(武者巫女)들과 우측의 TVA S1인 퀸즈블레이드 ~유랑의 전사~(クイーンズブレイド~流浪の戦士~)에서 그대로재현되었는데.. 그중에 가장 비중이 크게 차지하는 사람이 아래 3명입니다.



중앙의 신주(神主)는 스토리북에서는 살아있기 때문에  성별만 바뀐 형태이고.. 나머지 좌우측의 무사무녀(武者巫女)중에 토키와(トキワ)가 가장 유력한 후보들중 하나라는 겁니다. 우선 비중이 가장 큽니다. TVA 2화 보시면 아시겠지만 무사무녀(武者巫女)들의 눈물겨운 헌신과 거기에 딸려오는 서비스컷을 적절하게 잘 볼 수 있습니다.(정작 스토리북에서는 그런 습격없이 떠났는데..(아예 없는건 아닙니다만..)ㅜ_ㅜ 미소녀들이 죽는건 불행한 일입니다.) 그 가운데에서 가장 돋보이는 모습을 보여준게 이 두사람입니다.



가장 무사무녀(武者巫女)의 표본을 잘 보여준 히로인들이라는 점에서 제가 보기에는 위 둘중 한명이 토키와(トキワ)일 가능성이 높다고 보여집니다. 제가 봐도 어차피 외전 스토리북에서 언급되어서 간단하게 나오는 정도라면 새로 그릴것 같지는 않아보여서요.


간만에 다시 한번 보다가..토키와(トキワ)라는 존재가 참 애매하게 느껴져서 작성해 보네요.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