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하즈키 이즈나(葉月いずな)

나이: 15세(지옥선생 누베(地獄先生ぬ~べ~)때 기준) -> 18세(영매사 이즈나(霊媒師 いずな) 기준))

성격: 매우 활발/덤벙거리기를 잘함 -> 침착함/온화함

능력: 영매사(霊媒師)

직업: 중학생 무녀->고등학생 무녀

등장: 지옥선생 누베(地獄先生ぬ~べ~)/영매사 이즈나(霊媒師 いずな)/영매사 이즈나(霊媒師 いずな) Ascension

성우: 혼다 치에코(本多知恵子)(지옥선생 누베(地獄先生ぬ~べ~)/이토 시즈카(伊藤静)(영매사 이즈나(霊媒師 いずな) VOMIC)


개인적으로는 단순하게 서비스씬 보여주기 위한 조연정도로 생각했던 히로인이 메인으로 나오는 스핀오프 작품을 맡게되었다는 것에서 묘한 흥미를 느끼게 되더군요. 게다가 원작인 지옥선생 누베(地獄先生ぬ~べ~)때와 영매사 이즈나(霊媒師 いずな)때와의 성장의 차이인지는 몰라도 성숙한 외모와는 별도로 성격의 모습도 달리나온 것이 약간은 적응하기 어려웠다라는 생각도 들게 하는 히로인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처음 등장했을때는 철부지 여중생으로 나와서 자신의 능력과 미모를 팔아서 용돈을 삼는등의 철없는 모습으로 등장하긴 하지만 그만큼 꿈많고 나름의 성실함도 갖춘 여중생이자 영매사 무녀로 나와서 감초같은 존재를 하긴 하는데 수행이 부족해서 여러차례 사고를 치기도 하는지라 그걸 주인공인 누베가 열심히 수습해주기도 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원작에서도 작품 후반기로 가면 살짝 모습이 좀더 성숙한 모습으로 나오더니.. 스핀오프에서는 고등학생이라는 여고생으로 나오기에..




어마어마하게 섹어필과 히로인으로서의 매력을 뽐내시는 것으로 나옵니다. 게다가 누베와 다르게 여전히 돈을 밝히긴 하지만 그만큼 열심히 또 사람을 영적 능력으로 돕고 있는 히로인인데.. 정작 누베같은 히로인이 나온걸 자기 마음대로 갱생(?)시켜버린걸 보면 예를 무조건 좋다고 해야할지도 참 애매합니다. 게다가 나오는 요괴들마다 죄다 변태+귀축새끼들이니.. 



게다가 매력어필과 몸매나 서비스씬도 원작에서 등장했던 타카하시 리츠코(高橋律子)와 거의 엇비슷한 모습인지라.. 게다가 섹어필은 거의 확실하게 해주고 계시는 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현재 거의 상업지 수준을 넘나들며 작화의 매력을 더하고 계시는 영매사 이즈나(霊媒師 いずな)이기에 과연 누구와 맺어질지도 의문이지만.. 동시에 그녀가 누베와 같은 존재로 성장할수 있을지도 참으로 궁금해진다고 할수 있습니다.



게다가 슬픈 과거 역시 과연 어떻게 극복해갈 것에 대해서도 자신이 만든 친구들과 가족과 같은 존재들과 어떻게 극복해나갈지도 참 흥미롭긴 합니다. 그리고 NEO 지옥선생 누베(地獄先生ぬ~べ~)에서는 또 어떻게 등장해줄지도 궁금해집니다.ㅋ


P.S 이즈나가 성숙한 모델로 나오면서 원래 원작인 지옥선생 누베(地獄先生ぬ~べ~)에서 등장했던 대롱여우들도 영매사 이즈나(霊媒師 いずな)에서는 강력한 존재로 나와서 약간 당황스럽더군요. 원작에서는 착하기만 애들도 나왔었는데 말이죠.ㅋ


P.S 그리고 서울문화사가 2부인 Ascension도 발행해주기를...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