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아청법 문제와 여가부의 무식한 노골적인 본색을 들어냄에 따라서 저는 오바액션을 해서 비공개화해놓긴 했습니다만.. 이런 문제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에서 꿋꿋하게 도전을 하고 계신분들이나 그냥 올리고 계신분들을 보면.. 존경스럽습니다. 사실.. 웹툰 =모태솔로수용소=만 하더라도 여간수 누님 서비스씬을 보여줬고 우리 네이버 신님이신 =러브슬립=은 애매한 모습만 또 보여줬습니다.(신이 우리를 버리셨어요.) 



게다가 다른 분들도 그냥 신경 안쓰고 꿋꿋하게 올리시더군요. FC2와 워드프레스 닷컴에서 만들어 보려고 했으나 실패한 저로서는 많이 당황할수 밖에 없었던 문제이기도 합니다. 



도라에몽도 마음대로 못보는 세상이 된 이 빌이먹을 나라는 도대체 자유민주주의 겸 세속주의 국가인지 아니면 무슬림과 같은 구시대 폐물종교인 이슬람의 제정일치체제인 유교제정일치 국가인지 알길이 없으나..


저도 각오하고 그냥 싹다 비공개 풀고 그동안 못쓴거 쓸까 하는 생각도 강합니다. 현행법에 =명백하게=라는게 있건 없건간에  이미 없는 구(舊)법을 합헌때려놓고 그 명백하게의 헌법해석을 지 마음대로 해석하여 날뛰고 있는 여가부의 개드립을 봐도 지금 암담하니까요.


참 고민입니다. 창살없는 감옥속에서 블로그를 해야하는 현실이라니 원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2015.07.04 13:11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이 논쟁이 빨리 좋게 끝나야 뭐든 편하게 할 수 있을거 같은 생각이 드는데
    지긋지긋할 정도로 끝이 보이지가 않네요...
    • 2015.07.04 13:40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진짜 잡아야할건 못하겠으니까 가장 쉽고 보여주기 할수 있는걸 택하는 전시행정의 전형이라고 봐야죠. 동시에 그 전시행정주의를 인정한 사법부의 현실이고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