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사라만디네(サラマンディーネ)

나이: 16세 이상 추정.

성격: 차분한 카리스마를  높은 책임감과 자애로움을 갖고 있는 성격.

등장: 크로스 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クロスアンジュ 天使と竜の輪舞) 

탑승기체: 염룡호(焔龍號)

성우: 호리에 유이(堀江由衣)


이 분으로 말씀드릴것 같으면.. 만렙황녀의 깽판질에 플래그도 못끼고 어정쩡한 라이벌 플래그만 되어있으신 분이라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라이벌 플래그라고 해서 솔직히 말하면 타스크랑도 썸씽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그런게 없는 사라만디네(サラマンディーネ)님 이십니다.



크로스 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クロスアンジュ 天使と竜の輪舞) 초반과 중반까지 등장을 일절 안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실 엔딩과 오프닝에서 나오던 그녀에 대한 궁금증은 컸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왜냐하면 왠만해서는 주연급이면 10화내로 등장할법했는데 사라만디네(サラマンディーネ)님께서 등장하시던 시점은 중반이 되어가는 11화에서 등장을 하셨기 때문에.. 그것도 상당히 신비주의 포스를 내뿜었지요.






덕분에 본격적인 모습은 15화에서부터 나와서 전 참으로 그게 마음에 들었는데 첫등장에서부터 갭모에를 보여주기도 하지만 처음부터 딱 무녀공주로서의 위치에서 자신의 순수한 이상적 모습을 만렙황녀 앙쥬와 타스크에게 잘 보여주는 모습이 가장 인상깊은 히로인입니다. 그렇게 싸워오던 적에게 쉽게 그렇게 마음을 열고 호의적으로 대하면서 다가가기가 현실세계에서도 애니메이션 속에서도 하기 힘든 것을 행하는 고결한 모습도 인상깊다고 할수 있습니다만..




다만 저한테 아쉬운점이라면 개인적으로 라이벌 플래그인데 사랑에서도 라이벌 플래그가 성립이 될것이라 생각을 했지만 러브라인은 없더군요. 그것이 많이 아쉽거나 사실 라이벌 플래그에서 좀 돋보이지 못하는 부분이 되는게 아닌가 싶었습니다. 왜냐하면 타스크와의 플래그 연결이 쉽게 될만하다고 본 이유가 그를 통해서 앙쥬와 함께 엮일수 있는 전개는 가능이 했다고 보여졌거든요. 앙쥬와 많이 대비가 되는 히로인입니다. 따라서 앙쥬가 마나의 막장세계관이 아니었다면 사라만디네와 같이 고결한 이상을 갖고 자신의 공주라는 위치의 모습을 보여줬을 것이고 역으로 사라만디네가 앙쥬와 같은 모습이되었다면 염세적인 모습이 되었을지 모를정도로 많은 대비와 전생의 인연을 갖고 있는 히로인이라는 점에서 부각이 된다면 타스크와의 연적플래그도 괜찮다라고 생각이 드는건 그런 전개가 없다는 게 많이 아쉬웠습니다.





후반부로 가면 점차 비중이 있긴 하지만 중반부에 집중적으로 팍 주가 상승했다가 다시 애매한 입장이 되는 것으로 마무리 될것 같아서 그점이 아쉽긴 하지만.. 앙쥬의 정말 어떻게보면 절대 선(善)의 모습을 비추어주는 히로인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나중에 과연 연애플래그가 어떻게 될지 진짜진짜 궁금할뿐이네요.



능력으로 보자면 그동안 학살을 당하는 형태의 드래곤들을 정예병력으로 키우는데 일조한 인물인데다가 작중에서처럼 거의 지역의 모든 드래곤들의 추앙과 사랑 그리고 존경을 한몸에 받고 스스로 끊임없이 증명하는 히로인이라는 점에서 매우 이상적인 여성 지도자의 면모가 매우 잘 나타납니다. 그런 점도 앙쥬와 또 비교될수 있는것 같더군요. 최악의 상황에서도 백성을 먼저 생각하면서 어떻게든 애쓰는 모습은 앞서 이야기했듯이 자신 숭고한 이상을 실현시키기 위해서 정말 어마어마한 노력을 하는 히로인이라는 것도요. 

역시 이런 여자랑 결혼을 해야 되요.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