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카노 료코(加納涼子)

게임등장: 하급생(下級生)/下級生 WIN판등..

애니메이션: 하급생(下級生) TV EP-4

성격: 쿨뷰티+이지적.

쓰리사이즈: 85-60-90

소속: 우즈키 고교 3학년(미술부장)

성우: 아라이 시즈카(荒井静香)

개인적으로 하급생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처음 시작은 그냥 도도해서.. 하급생의 다방면 시스템중 하나인 문어발식 연애에서의 어장관리로 인식했던 것도 있지만..(그때는 미즈호 공략이 최우선이어서..;;) 두번째로 공략하면서 느낌이 좋은데? 라는 걸로 시작해서 모든 이벤트 다보게된 히로인이라서 좋은것 같네요. 진히로인은 아니지만.. 처음에는 도도하게 굴어서.. 능욕모드만 있었다면 두고보자라는 생각을 했었지만..

의외로 H씬을 7~8월에 볼수 있는 녀석이기도 하다는 느낌에서도 편했습니다; 쿨뷰티 속성치고 말이죠.  하지만 헌신적인 누나같은 느낌의 히로인이라서 그런 히로인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호감도 상승후 무척이나 좋아할 히로인같습니다. 누님히로인에다가 쿨데레 속성이니.. 쿨데레의 장점은 하급생에서 가장 잘 보여주는 히로인이라는 느낌을 주는 히로인이다라는 생각입니다.(게다가 히로인들중에 쓰리사이즈가 최고보유자중 하나라는게 더 매력으로 와닿고 있지요.흐흐흐..)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진히로인인 미즈호보다 좋아하는 히로인이긴한데.. 조연취급을 받는게.. 안타깝더군요. 미술에 대한 열정 그리고 사랑을 하면서의 열정이 잘 보여주는 히로인이라서 그런 모습이 많이 끌렸고 디자인에서도 매력적인게 제일 컸다고 볼수 있다고 봅니다.

의외로 쉽게 H이벤트를 볼수 있지만 소위 여러 히로인들을 한꺼번에 공략할때 관리하기 굉장히 힘든 히로인입니다. 다른 히로인과 데이트하는거 걸렸을때 잘못본거 아니냐라는것 외에 다른거 하면 공략 불가능에 가까운 상황으로 가니 공략할때 주의가 요구되는데다가 나중에 후반부에 그림망친 불량배들 찾는 문제부터 후반부 이벤트가 상당히 좀 힘들지만 그 힘든만큼의 매력을 주는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애니 TV판에서는 가장 서비스정신이 투철한 히로인입니다. 정말 서비스씬이 제일 화끈하게 나옵니다. 그만큼 그림에대한 열정과 함께 나중에 악성루머가 떴을때 대처하는 모습이나 그런 열정이 주인공에대한 호감을 갖으면서 주인공과 연결가능성을 보였지만.. TV판은 미나미자토 아이(南里愛)와 이루어지는 루트라서 스스로 그림을 위해서 포기합니다. Orz...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2018.04.27 03:20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공감이 많이 되는 내용이네요.
  2. 2018.04.28 15:18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하급생이 전체적으로 재밌고 완성도 있지만
    료코는 특히 기억에 남는데. 훌륭한 조연인데...
    찾아보면 다른 캐릭터에 비해 자료가 별로 없어요 ㅜㅜ

    님의 평으로 아쉬움이 어느정도 녹네요 ㅎ 고맙습니다.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