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쿠죠우 린(九条凛)

나이: 18세

등장: ToLOVEる -とらぶる-/ToLOVEる -ダ―クネス-

소속: 사이난 고등학교(彩南高校) 3학년

성격: 쿨뷰티

쓰리사이즈: 86-60-86

성우: 하시모토 마이(橋本 まい)


트러블의 이제 본격적 주연으로 떠오르신 Cool 누님 히로인이신 쿠죠우 린입니다. 개인적으로 트러블때도 유이와 더불어서 굉장히 좋아하던 히로인이었는데.. 정작 조연이고 잘 안나와서 좌절을 많이했었죠. 물론 그때는 유이가 먼저라서 유이보다는 덜 하앍하앍댔지만요. 조연치고 흑발미녀에다가 거유 누님이라서 으하하하.. 뭘 더 말할게 있어요? 더욱이 조용하고 차분하시고.. 쿨한 느낌의 이 히로인을 누가 거부하리요?(주연이었던 룬을 인기투표에서 눌러버린걸 보면.. 대단한 히로인이죠..흐흐..)

 

 


원작이나 애니메이션판이나 달라진건 크게 없었습니다. 단지 잘 모르시는것 같습니다만.. 머리색이 갈색->검은색->갈색으로 바뀐 히로인이기도합니다. 1기에서 갈색으로 나왔는데 2기인 트러블에서는 검은색으로 등장.. OVA에서는 다시 갈색.. 그리고 갈색으로 통일된 느낌을 주는 히로인이더군요. 뭐 아무래도 좋아요.. 유이처럼 자기 마음을 잘 인정하지 않으려고 하긴하는데.. 결과적으로 주인인 사키보다 먼저 진히로인 등극이 되었으니 굉장힌 케이스가 아니었나 싶더군요.

 


 
결과적으로 언제쯤 리토의 하렘멤버가 되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다크니스에서 워낙 활동이 거의 없었고 떡밥만 물고 있다가 결국 31~33화에서 제대로 보여주었던 히로인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유이 임신엔딩 픽션이 나온것처럼 린 임신엔딩 픽션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도 생기네요..(임신엔딩이 하렘의 대세라면서요?ㅋ)


앞으로도 많은 서비스컷과 러브라인이 무척이나 기대되는 히로인이라고 할수 있겠다 생각합니다. COOL 거유누님! 포니테일! 흑발! 만세!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