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최초로 한번 순애물격인 게임의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제목은 要!エプロン着用 거기서 사나에라는 여성의 시나리오입니다. 막상 다른 게임들 이야기를 하려고 해도.. 이야기 전개가 어려운 것도 있어서인지.. 뭐할까 하다가.. 이 게임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 게임 그림체 좀 마음에 들고 플러스로 이 시나리오의 주인공의 마음에 들어보인다라서 해보게되었습니다. 이상하게 청순가련 이미지를 좋아하는 저라서.. 참..

게임은 요것이고.. 사나에라는 이 글의 시나리오 주인공은 왼쪽에 계시는 캐릭터입니다. 참 어여쁜 처자입니다. 으흐흐..(응?)

복원하는데 참 빡세네요.. 이미지부터 개선해야하고..

게임스토리.


가사동호회 복장과 회원+위원장.

이제 고등학교 입학시험을 통과하여 신생활에 들어가려는 주인공 시모노 카즈토. 하지만 소꿉친구인 스미코리 야야코 때문에 동호회를 강제로 아주 수.상.한 동.호.회. -가사 심부름 동호회-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거기서부터 벌어지는 카즈토의 신학년 생활의 이야기입니다.(가사동호회가 아니라 메이드 동호회가 딱일듯..으흐흐~;;) 하렘적인 학교생활이 펼쳐집니다.


등장인물.

사쿠라야시키 사나에(桜屋敷さなえ)

본 게임에서도의 정히로인격 여성이며.. 본 포스팅을 하려는 시나리오의 주인공이 되겠습니다. 가사동호회를 이끄는 가사동호회 위원장입니다. 생도회장의 아쿠츠 사야카 (거품 개사야카)과는 입학 당초부터 견원지간으로 서로 이르렁대지만.. 라이벌격의 친구관계라 보시면 될듯..가사 심부름이라고 하는 일견이 있는 아주 가정스러운 여성이죠. 이런 누님은 만세입니다.으흐흐. 온화한 이름과는 정반대로, 과격적 행동을 잘하는..과격한 활동으로 생도회와 항상 대립하고 있습니다.

타인에게서는 유아독존인 성격으로 보여지기 쉽상이지만, 실은 배려나 걱정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이라고 되어있네요.

사물에 빠져들기 쉽고, 집중하면 무심코 주위의 상황을 잊어 버리는 건망증 같은게 있습니다. 게임상에서는 주인공인 카즈토를 좋아하죠. 남모르게.. 부러운 자식..흑흑..


아쿠츠 사야카(阿久津清香)

학교의 학생회장입니다. 위에 있는 사나에와 더불어서 진히로인에 가까운 존재입니다. 절대권력자라고 평가해도 과언이 아닌 존재죠.. 쿨한 모습에 여학생들로부터도 동경과 애정의 대상이 되기도 하는 존재입니다.

위에 사나에와는 입학때부터 아주 치열한 라이벌입니다. 엄격한 스타일의 여성이라서.. 강권적인 생도회 활동을 하는 편입니다. 모든 것은 질서로 가득 찬 학원에서 충실한 생활을 모두에게 보냈으면 한다고 진심으로 생각하는 여성분입죠.

지나친 자치적 학생회라서 교사들과 마찰도 큰편..규칙에 어렵고 융통성이 없고 융통의 효과가 없는 강직한 사람이라고 생각되고 있지만, 실제로는 유연한 사고로 임기응변에 일에 바라는 것도 많은 캐릭터라는 설정입니다.단지, 상당한 오기가 있어서, 안이하게 예외를 만드는 것이 "패배" 에 생각되는 고지식함이 강한 설정도 있지만 제일 히로인들중에 연장자다운 모습이 인상깊은 히로인입니다.


스미모리 야야코(角森夜々子)

이 깜찍하게 생긴 여성분은 주인공 카즈토의 소꿉친구이고 역시 가사동호회의 회원입니다. 보기에는 가련해보여서 지켜주고 싶은 여성으로 보일지 모르나.. 성격은 동호회 회장과 동일해서 과격하죠. 소꿈친구인 카즈토의 인생을 좌우지 한 무서운 여성입죠.. 어찌보면 누나와 같은 존재일지도..

굉장히 제멋대로 성격입니다. 사나에를 동경해서 가사동호회에 들어오고 카즈토도 강제로 입부시킨.. 아주..무지막지한 존재입죠. 시나리오에서는 카츠토를 역시 멋대로 자기 뜻대로 움직이게 만드려는 그런 이기적인 모습도 많이 보여줍니다. 물론 동경의 대상이 사나에를 돕는데 언제나 열성적인 아이이기도 합니다. 떼를 너무 잘써서 문제인 히로인입니다.


스미모리 나나코(角森奈々子)

게임의 소재가 되는 고등학교의 학교선생님입니다. 야아코의 언니입니다. 그리고 주인공에게는 거의 엄마수준의 누나이죠.. 매우 활달한 소녀같은 엄마같은 존재라고 할가요? 그래서그런지 학교내에서나 집에서나 참 극성입니다.ㅡ_ㅡ.. 그래도 주인공 생각은 끔직하게 하는 히로인입니다. 학교에서 3대 퀸으로 불리우고 있는 선생님입니다.


하이시마 사토미(配島里美)

반 친구로 억지로 주인공과 같이 학생임원이 되어버렸습니다. 안경소녀의 전형을 보여주긴 하는데 개인적으로 그렇게 관심있게 본 입장은 아니었습니다. 소심하지만 주인공인 카즈토와 좋은우정의 관계를 쌓아가는 그런 관계입니다. 다만 얘도공략가능하다는게 특징이긴합니다.


시모노 카즈토(季節は春)

본작의 시점의 주인공이고 게임의 진행 주인공입니다. 약해보이는 소년스타일의 녀석입죠.. 그리고 앳된 소년같은 녀석이라는 느낌을 주는 녀석입니다. 그렇게 생긴녀석 답게 어리광 잘피우는 녀석이고 우유부단해서 소꿉친구의 언제나 밥이 되는 녀석입니다.(쯧쯧..) 나름 인정많고 그런 모습을 보여주는 미소년입니다.

캐릭터 소개는 이쯤입니다. 물론 캐릭터들은 더있지만.. 시나리오에서 주요 등장인물만을 이야기했습지요~^^

게임진행.

시점은 카즈코(주인공)의 시점에서 모든걸 다 보게됩니다. 즉 플레이어는 사실상 보통 미연시에서 보는 주인공 그 자체가 된 시점을 보여줍니다. 1인칭 시점이지요. 눈앞에서 이제 여성캐릭터들과의 대화로서의 진행을 평범한 진행방식을 갑니다. 여성캐릭터들의 감정표현을 나타내지만 대화에 따라서 근접하는 모습등을 보여주면서 활달한 이야기 진행이 좀더 흥미를 느끼게 해주고 있습니다.

어쩔때는 당연하게 3인칭 관찰자 시점에서도 있는 경우나 극히 그런 경우는 적습니다.  1인칭 시점이라서.. 가까이와 먼 시점의 모습도 구현적인 모습으로 보여줍니다. 캐릭터간의 대화에서의 여러가지 감정표현에서의 모습들도 다양하게 볼수 있지만.. 그리 특별한 진행방식은 없습니다. 텍스트 방식이 전형적으로 갈 수 밖에 없는게 미연시(에로게)의 보통적인 모습이니까요. 딱히 특별한것이 아니라면 말이죠.

선택지문

要!エプロン着用에서 하지만 선택지문은 특별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기존 선택지문은 말로 지문이 나타나지만 감정표현으로 선택지문을 둔건.. 처음 보는 선택지문이라서 하기가 참 난감했습니다; 참  그동안 게임하면서.. 게임들 중에 가장 난감했던 선택지문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제일 난감했던건.. 대사가 안보이는 형태의 게임..ㅡ_ㅡ) 역시 지문은 확실하게 글로 써있는게 가장 편하게 생각할수 있는 거라 생각이 드네요^^;

게임소개.

http://www.getchu.com/soft.phtml?id=545765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