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저는 SBS에서 마법소녀 리나를 다보고 TRY까지 다본 입장입니다. 마법소녀 리나 즉 슬레이어즈(スレイヤーズ (Slayers))를 보면 추억을 회상하게되죠.. 하도 나온지 꽤 되었지만 이글루스에서 포스팅한것을 보기만했던 4기/5기인 Revolution-Evolution-R을 각각 보았습니다.


다보고 저는 왜 사람들이 욕을 해대는지 알았습니다.
원화가 바뀐문제는 개인적으로 고정관념상 처음부터 이미지가 좋았는데 바뀐것에 대해서 상당히 부정적인 입장인지라.. 원화부터 과거의 모습에서 전혀 공감이 안되는 모습으로 변한것이 불쾌한 입장이었던데다가..
내용이 어떻게 이리 퇴화할수 있었는지 저는 궁금하더군요.  주연들은 다 나온다고치더라도 기존에 나왔던 주연급 조연들은 거의 엉망인상태.. 더욱이.. 내용은 더 퇴화스럽더군요. 리나의 능력등은 반감된 느낌에.. 주연들 능력은 거의 제판단에는 한 70%으로 능력이 퇴화된 모습이더군요? 그리고 갑자기 제로스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 것도 또 황당;;

TRY때는 마지막에 눈물까지 글썽거렸고..NEXT때는 어라? 결혼? 했던때가 엊그제같은데..  하도 욕하는 포스팅만 봐서 안받으려다가 그냥 받았다가 정말 욕나오더군요. 내용이 무슨 그냥 도망만 치는 모습으로 요란한 모습뿐이고..

유일하게 빈유히로인으로 좋아하던 존재가.. 더 엉망이 되었으니..(왜 더 빈유야?)흑흑..


이랬던 과거를 돌려줘~

이렇게 실망스러운 스토리는 제발 부탁이야!! 실수로 만들었던거라 해줘!!!



역시.. 슬레이어즈는 3기인 TRY때까지만이 최고..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34,168
Today : 189 Yesterday :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