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부터 왜 국강상광개토호태왕을 줄여 광개토태왕이라고 해야하는데.. 대왕이라한 연유가 뭔지 궁금함..ㅡ_ㅡ..

정식 사이트: http://www.kbs.co.kr/drama/greatking/

그리고.. 더 최악의 현실이 찾아오고야 말았습니다. 근초고왕의 잘 되어진 고증이 허물어져 버렸습니다. 아예 송두리째 날아가 버렸습니다.


광개토대왕 역의 이태곤씨 갑옷을 봐주세요! 명광개 당첨! 차라리 어찌 갑옷고증에 충실(최대한 충실한점을 높게 봐야겠죠?)했던 근초고왕보다 못할수가!!!!! 더욱이 이젠 주연들이 투구도 안쓴다능... 아니 이래놓고 대하사극 자처할수 있는건가요? 근초고왕에서 나온 고국원왕의 그 완벽한 고구려군 재현은 어디로 갔단 말입니까?

문제는 조연분들 갑옷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그외 조연분들 역시.. 대조영때 망할 갑옷 재활용 크리를 하시었사옵니다..ㅜ_ㅜ.. 아니 근초고왕에서 잘 재현을 해놓고도 왜 이 개드립인지 개인적으로 알려주실분 계십니까? 고증을 잘 재현해둔걸 어찌...흑흑.. 이젠 틀렸어요..ㅜ_ㅜ.. 저따위 갑옷이 나오는 사극을 근초고왕 후속작으로 봐야한다니..ㅜ_ㅜ..

와 근초고왕은 진행에서 역사왜곡(근구수왕 문제가 핵심이죠. 이상한 일본 정벌 개드립등은 제외)은 드라마 진행상 넘어갈수 있다하지만.. 물질적 고증은 최대한 거의 찬사를 받아도 아깝지 않는 사극인데..
지금 장난하심?? KBS 역사드라마 제작진 여러분???


내 기대를 이리 무참히 짓밞고..( KBS 사극은 정시에 맨날 본단 말이다! 난 사극 매니아라고!!!)

퇴보를 하다니.. 국방이 퇴보로 가려고 하니까
사극마저도 퇴보를 하려는건지..


Orz...


 

시니라오 진행 비평은 문제는 커버를 한다고 해도..

어찌 물질적 고증에서 이리 개판 막장을 치냔 말이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