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본사이에 몇개 추가 공개가 되었더군요.

개인적으로 가장 게임설정으로 웃기게 본다면 홈프론트입니다. 아마 최근에 게임등급위원회등 방송윤리위원회에 통과하기 어려울겁니다. 북괴의 세계통일에 한반도 통일을 다루었으니 한국에서는 발매하기 어려울수 있고 실제로 E3게임시사회때 파격적인 형태의 문제때문에도 뉴스에서 논란이 되기도 했던 게임인 홈프론트의 멀티 영상입니다. 물론 공식홈페이지를 가면 다른 영상도 볼수 있지만..


천조국이 된 북괴 인민군의 모습.ㅋㅋㅋ

최근 일본쪽 사이트에서는 트레일러 영상에서 나온 김정은의 캐릭터가 바뀌었다고하는데 잘은 모르겠습니다. 미국쪽 공식홈페이지에는 그런게 없어서요. 개인적으로 시나리오 설정만으로 본다면 현실에 대입해서 이야기한다면 갖은 욕과 비난을 했겠지만.. FPS 게임으로서 콜오브듀티나 메달오브아너 시리즈와 별개로 또하나의 기대작이라 생각합니다.

게임은 게임이고 철저한 가상은 가상일뿐이니까요.(개인적으로 구 한국군 출신의 북한군 배신에 의한 주인공 조력이 나왔으면 하겠지만.. 그런지는 게임이 나와봐야 알겠죠?)

공식홈페이지


가장 최근 영상은 이제 북괴에서 하고 있는 정치범수용소와 공산주의식 처형 영상입니다. 아마 북괴가 미국 점령하고 한국점령하면 가장 할 일이기도하죠. 아무튼 나이 대충 입력하시면 게임정보와 몇개 공개된 영상 보실수 있으실겁니다.

가상은 가상으로만 봅시다. 그런데.. 여기 폴리스(POLICE)라는 애들은 미국에 있는 북괴 앞잡이들임??ㅋㅋ


앞잡이?!!!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