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적으로 2월 기대작으로 있는 BISHOP사의 三射面談~連鎖する恥辱・調教の学園~ 의 기능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정보 공개는 좋은일이지만.. 솔직히 저는 이번에 원화를 맡은 カガミ、かなみ 두 원화가중에 カガミ 원화가의 Black Lilith사때의 원화색이 너무 강하게 남아있는 변화적 문제가 거부감이 강하게 드네요.. 과거맡았던 牝教師때가 훨씬 낫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만..좀 뭔가 원화가 너무 강렬해져서 거부감이 든다고해야할라나요?;; 아무래도 水島☆多也 이양반이 없어져서 뭔가 부드러움의 육감적인 것이 사라져서 그런건지;; 전 아무튼 원화에 대해서 그리 느껴집니다.

뭐 아무튼.. 정보는 H이벤트 관련해서의 기존의 학원3(学園3~華麗なる悦辱~)에 나왔던 대량사정에 의한 표시라든지 기존의 H이벤트에서보여준 것이 좀 보강된 기능을 하는것 같네요. 자세한건 제기서 보시길..

두번째로는..이제 マリン사의 기대작 아닌 3월 기대작인 巨乳トライ! -短期集中乳揉みレッスン- 가 이제 제작사에서는 공식홈페이지를 열었고 겟츄에서 정식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물론 제작사는 아직 완전한 정보를 공개를 안했습니다. 따라서 완전 정보 공개가 된 겟츄만 링크해서 올립니다.




역시나 소재는 능욕인데도 잘도 CG등이나 진행을 보면 순애물로 바꾸셨더구만요.. 안속는다고! マリン 이놈들아! 지난번에 얼마나 기대했다가 체험판때까지도 낚였는데! 이번엔 절대 안속는다!ㅋㅋㅋ
아무튼 진행이 참.. 역시나 이제 사연에 의해 진 히로인과 붕덕을 하면서 이제 연계되는 히로인들과 붕덕붕덕을 하는 러브를 간다는 것이지만.. 순애물따위의 ADV는 난 능욕소재에서 하고 싶지 않아!!! 능욕 시나리오가 없다면!!! 개인적으로 왠일로 서브히로인 (거의 엑스트라)들이 더 많아졌다는게 더 신기하게 느껴집니다. 전작인 ぱいずりチアリーダーVS搾乳応援団!에서의 히로인 다수가 뜬건지..;;; 아무튼.. 진행시니라오에서 또 낚시할것 같아서 그냥 원화보는 재미에서 기대하는 것으로 있는 작품입니다.

에로게에 대한 정보 공개에 대해서 이런 느낌입니다.

혹시나해서 본인 글에 오해를 할까봐 그렇지만.. 게임은 게임의 가상에서만의 기준을 이야기할뿐입니다. 현실에서 제가 저런 입장이면 경찰에 이미 잡혀갔습니다. 성범죄자로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