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제규 감독의 헐리우드 진출작으로 이제 2011년 11월에 개봉이 확정된  영화 -마이웨이-의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 보니.. 뭐 그동안 이야기가 나온그대로 노르망디에서 잡힌 독일군 포로중에 있었던 조선인 포로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는 점에서 밀리터리 영화로서 어떻게 작용하게 될지는 정말 태극기 휘날리며에서 매우 인상깊은 그리고 한국의 전쟁영화에 획을 그은 감독답게 매우 기대가 되는건 어쩔수 없는 것 같습니다.
 


벌써 공개사진에 벌써 공개사진에 BT-7 소련군 전차로 보이네요.(이글루스 뚱띠이님 지적에 저도 다시 찾아보고 나서 수정했습니다.)뭐 아무튼 좀더 정보가 공개되길 기대해야겠지만 10달남은 영화라서..;;
역시 좀 지켜는 봐야겠습니다만.. 확실하게 기대되는 또하나의 전쟁영화인건 분명할 겁니다.


더욱이 장동건씨에.. 일본인 배우 오다기리 죠가 주연으로 등장하여 두사람의 이야기를 다룬걸 보면.. 확실하게 말이죠. 문제는 지금 사진에서 보여준 일본군 고증 즉 관동군에 대한 고증은 과연 맞나하는 의문도 들긴합니다..;;비슷하긴해도 그르면 문제가되는건 마찬가지일테니까요.

한국인 감독의 헐리우드 영화 마이웨이 전쟁영화 기대가 됩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