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G-21 출격 준비중..

한반도 유사시 상황에서 북괴 공군의 활동의 예부는 사실상 질적 우세에서의 한국군의 우세로 억제를 한다하지만 숫적인 활용은 역시 무시할수 없는게 현실입니다. 문제는 한국공군은 2015년이면 350대라는 이하라는 전술기 운용이라는 거의 위험수준 이상의 상황이 놓여있음에도 전력증강을 위한 노력이 전혀 거의 안되고 있는 현실을 보면 심각하다 볼수 있을겁니다.(본인이 말하는 전력증강은 신규 전투기 도입문제건입니다.)

아무튼 한반도 유사시 상황을 국지전이든 전면전이든간에 북괴 인민군 공군 북괴에서는 공화국 공군이라 불리우는 이들 존재의 활동여부입니다. 북괴 스스로는 이미 90년대 벌어진 고난의 행군과 역시나 최근의 경제난의 문제등으로 북괴 공군자체의 활용이나 전술기 운용이 거의 정적수준 이하에 운용능력을 보이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특히 유류부족은 북괴 공군에게 매우 치명적인 문제로서 작용하고 있는것 또한 현실입니다.


야간 출격 북괴 공군..

따라서 현재 문제로 볼때 북괴 공군의 개전활동이 미비할 가능성은 분명하게 갸능성이 높게 상존하는게 현실입니다. 국방이라는게 평시에 제대로 갖추어져 있지 못하면 순식간에 몰락하듯이 특히 국방에서 정밀한 분야를 운용을 하는 공군이라는 존재가 평시에 운용능력이 엉망이면 전시 운용능력은 말할 것도 없기 때문입니다.

저는 북괴 스스로도 이미 제공권 자체를 일시적으로도 빼앗기 어렵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두가지의 운용방법만이 북괴에게 남은 공군운용능력이라 봅니다.


이 세가지라 봅니다. 당연하게 이 기준은 중국 인민해방군이 지원하지 않는다라는 기점의 기준입니다.

1. 평양인근지역에서만의 활동.


2. 자살공격.


3. 항공전 포기.


마치며..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