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밀리터리 주제만을 소재로 했습니다만..수인화 캐릭터에서 이번에는 좀더 찾아서 공식웹툰으로서 존재하는 것을 이야기해보도록하겠습니다.

네이버(Naver)-다음(Daum)으로 네이버가 4개(시즌으로 나온거 한개로 포함) 다음이 역시 2개(시즌으로 나온거 한개로 포함)입니다. 아 여기서는 안타깝지만 골방환상곡과 팬더던스와 리얼주주는 넣지 않았습니다.

네이버(Naver)


네이버에서 공식웹툰으로 화요일에서만 연재되고 있습니다. 동물중 개를 중심으로 이제 어두운 뒷골목에서의 싸움판 이야기를 다룬 것인데 저는 잘 보지는 않지만 역시 동물화캐릭터의 수인화를 통해서 나온 와일드 장르로 알고 있습니다.


경제 관련해서의 세일즈맨의 꿈과 이상의 현실을 다루고 있습니다. 경제만화라면 경제만화이고 동시에 한 사람의 성공에 대한 일대기를 다룬다고 해야할까나요?  사회의 무한경쟁속의 현실을 보여주는 것으로 증권과 자본을 움직이는 소위 펀드매니저 형태에서 보여주는것 같더군요. 현재 시즌3가 나올지는 미지수이지만 현재는 시즌1/2 모두 완결상태입니다. 역시 즐겨보던 녀석이기도 해서 시즌3가 기대되기도합니다.

 


저이거 솔직히 뭔지 모릅니다.. 안보던 거라서요;; 다만 이제 귀차니즘 강한 판다독이라는 고양이 캐릭터 녀석이 사회생활을 하는 이야기를 다룬 만화라는 정도외에는 잘 모르겠습니다. 상당히 SD화한 작품인데 상당히 나름 원화는 귀엽습니다요..ㅋㅋㅋ 월요일과 금요일에 연재되고 있습니다.


이것도 역시 안보는 것인데..찾았습니다. 이미 완결되어있어서 히어로물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것 같군요 물론 개그히어로물이라고 보시면 말이죠. 닭이 인간화된건 참.. 흥미롭게 보여지더군요. 치킨! 

다음(Daum)


개인적으로 다음웹툰에서 참 좋아했던 연애만화라면 연애만화입니다.데이지 돼지와 토순이 토끼와의 연애.. 개인적으로 보면서 역시나 캐릭터 자체를 개인으로 보며 부러움을 느끼본적이 많군요..ㅋㅋㅋ 시즌1에서 서로 헤어졌을때 참 마음이 아프게 느껴지더군요. 하지만 시즌2에서는 그것이 극복되어서 좋지만 말입니다.
러브스토리를 원하신다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현재는 완결상태입니다.


이것도 제가 보지 못한 것인데.. 고양이 여자의 한 인생을 다룬 모습을 그린것 같다는 생각정도입니다. 안봐서 전혀 모르겠습니다.. 역시 완결 웹툰입니다.

후기.


처음건 밀리터리 소재만을 다룬 만화만을 이야기했지만 이번에는 나름 정성껏 찾았습니다. 물론 공식웹툰에서의 기준이긴 하지만.. 동물소재로서의 동물캐릭터화 즉 수인화의 기준에서의 만화들은 이정도가 있다는 것을 파악하시면 좋겠다 생각합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