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ED사의 에로게 시리즈 4부작인 姦染시리즈를 보면 개인적으로 느끼는 것이지만 솔직히 소재 자체는 마음에 들더군요. 바이오하자드의 형태에서의 에로게화.. 그런데 너무 마음에 안들어서 이 게임 시리즈를 안하고 다른 분 리뷰로 본 이유는.. 당연하게 원화입니다.

 



뭔가 딱딱한 원화체형태의 근육질스러운 부분이 마음에 안들더라구요. 얼굴은 모에화틱은 하긴했는데 신체밸런스하며 전체적인 원화 디자인 자체가 저에게는 상당히 불쾌하다고 해야할까요? 그런 느낌을 받더라구요;; 그래서 게임은 안했는데.. 문제는 이 것들도 블랙 리리스(Black Lilith)와 마찬가지로 원화는 개떡으로 시리즈 나와놓고 한다는게 애니메이션화는




오히려 애니메이션 원화가 더 깔끔하게 느껴지고 뭔가 신체밸런스등이 맞는다는 느낌입니다만.. 이것도 결국 원화가 자체를 저가형 회사라고 해서라고 봐야할까나요? 예전에 블랙 리리스(Black Lilith)의 게임들에 대한 원화 이야기를 했었는데 그때도 저가형 회사라 에로게 관련해서의 문제를 그렇게 본다고 하더군요. 원화가 부족이라고 봐야한다고 말이죠.

개인적으로 이 게임.. 애니메이션 원화형태로 게임 나왔으면 시리즈작 다했을것 같지만.. 애니메이션만 보네요..ㅋㅋㅋ 최근에 姦染3 애니메이션 보면서 느끼는게 그렇네요.. 姦染1 애니메이션하고 말입죠..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