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드디어!!! 괴물왕녀(怪物王女) OAD 1화가 공유되어서 보게되었습니다.
1화부터 원작에 근접한 모습을 보이긴했긴 했는데.. 문제는..


너무 편집이 되어서 앞부분이 몽땅 날아가버리고 말았지 뭐에요!

그 덕에 리자-레어리의 만남 자체가 완전 삭제되고 여러가지 투명인간과의 결투등도 삭제되어버리고 말았습니다. 역시 OAD라서 확실하게 편집이 너무 통 크게 되어버린점이 좀 아쉽긴 하더군요. 하지만 TV판과 다르게 원작의 왕족의 피를 통해서의 매체라든지 히로의 각성적 측면의 모습은 잘 나타낸것 같습니다.


원작의 왕족의 피를 이용한 부활!


히메(릴리안느)가 위험시 각성의 모습을 하는 히로의 모습

이 두가지의 원작적 측면은 잘 살려냈다 생각합니다. 특히 레어리의 노출씬은 으흐흐흐~ 원작에서도 구경했던 야하신 검은색 팬티 잘 구경했습니다 레어리 사마.. 원화적 측면도 원작자인 미츠나가 야스노리(光永康則)씨의 원화적인 그대로의 모습이 적용된게 단행본 원작을 애니메이션화 보는 느낌에서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우리 히메(릴리안느)의 가슴이 전혀 고쳐지지 못했다능!!!!!!(왜 안 커지냐능..ㅜ_ㅜ..)


특히 우리 여자 히로인들의 모습도 많이 그대로의 원작 풍경을 주는 점도 괜찮았다 생각합니다. 대체적으로 히메인 릴리안느의 목소리만 좀 변화를 못느꼈지만 다른 주인공들의 목소리는 확연하게 변화된 모습이 있어서 TV판과는 대칭을 보인 점이 있어서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런데 주 내용은 원작과 전혀 다른 존재의 모습이 나와서 원작인 단행본에서 다루지 못한 모습이 나온것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그런데 의외로 OAD에서는 릴리안느가 히로에 대해서 애정전선을 보이는 모습이 강하게 내비치던데.. 이야기가 우찌될라나 싶습니다.ㅋㅋㅋ

2화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단행본인 원작 후기 만화로 나오는 만화도 애니메이션화된게 피식 웃음을 자애냈습니다. 물론 제가 갖고 있는 파일에서는 이걸 못보셨는지 해석은 안해두셨지만.. 단행본에서의 진행 내용과 똑같더군요.
2화에서는 무슨 내용이 있을지 참.. 흥분되긴 마찬가지였습니다. 한국에서 닥치고 좀 단행본 12권이 빨랑 정발이 되어야 사던지 말던지 할텐데 참..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