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까 WIN7으로의 전환 시리즈가 소개되던데.. 새로운 소식이 있더군요..


虐襲1・2・3パック 永久保存版 합본팩이 나온다고하네요.. 그런데..
소개된 표지는 그전과 다르게 좀 깔끔하다고 해야할지 좀 미소녀틱해졌다고해야할지..

뭐 합본판 자체가 기존의 CG도 변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저 개인적으로 虐襲弐~巫女ノ祭壇~시리즈를 참 감명깊게 해서 말이죠..(제작자를 쳐죽일만큼의 처음 플레이 진행덕에 아주.. 깊은 감동을 느꼈었던지라..) 무녀라는 타이틀에서 촉수하고 연계가 좀 나름 괜찮다 싶어서 CG는 나름 재미있게 봤었죠.

아무튼.. 합본판과 동시에 내용자체의 연계를 보면 虐襲3에서 사실상 마지막 국왕론 나오더니..虐襲4가 나올 준비를 하고 있더군요? ANIM사가 한국 IP를 막아놔서 들어가실때 서버 유의하세요.


스토리가 결국엔 3에 이어져있는 것 같더군요. 3에서 결국 그 촉수왕국이 멸망하면서.. 시작하던데..

내용은 대략 이렇습니다.


중간에 애들이 대화는 그래픽 처리해놔서.. 빠졌습니다. 아무튼.. 내용을 보니 이제 3에서 연계되었습니다만.. 매우 서양틱화된 판타지 히로인들을 보게됩니다.


못해도 주인공이자 진히로인 하나에 히로인이 대략 6명정도 등장하는것 같더군요. 왠지모르게.. 스토리나 필 자체가.. 籠の中の戰乙女필도 난다고 해야하려나요? 기존의 虐襲시리즈도 포함해서요?


딱봐도 주인공이시자 진히로인필이 나오시는 히로인이십니다.
좀더 정보가 나와봐야겠습니다.. 왠지모르게 籠の中の戰乙女+虐襲시리즈 짬뽕판의 변화가 나올것 같은데 말이죠..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