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괴 연평도 포격등으로 인하여 밀리터리 안보문제를 집중 이야기하느라고 에로게 이야기를 못했군요.
뭐 어차피 에로게 한것이라고 해봤자 이거 두개입니다.

先パイ・乙パイ・過去に戻りパイ~あの日、あの時、SEXしておけば良かった~

http://www.getchu.com/soft.phtml?id=688422

美脚隷嬢優奈「脚もお尻もこんなに穢すなんて……絶対に許さない!」

http://www.getchu.com/soft.phtml?id=690464

JKと淫行教師4~なまいきモデル少女編~

http://www.getchu.com/soft.phtml?id=690991

이 세가지입니다. 원화때문에 끌렸던것이기도 하고 뭐 나름 설정이나 시나리오에서 기대했던 것도 있었습니다.내용상에서 물론 순애물 에로게는 많이 하고 계시기 때문에 제가 잡은 방향은 능욕물 에로게로서의 선택이나 ADV형태로 본것이기도합니다만..


그 장르에 충실하게 이 3개의 게임중 그나마 만족하는건 JKと淫行教師4~なまいきモデル少女編~ 요거 하나인듯 합니다.望月望 원화가때문에 나름 뭔가 주인공이 자기 신세한탄하면서 과거로 돌아가서 붕덕붕덕한다는것때문에 가장 기대했던 先パイ・乙パイ・過去に戻りパイ~あの日、あの時、SEXしておけば良かった~의 경우에는.. CG다보고 Orz..였습니다. 뭔 포부를 갖고 하렘을 만들거면 하렘이 나오든지.. 제대로된 것도 없이 그냥 몇몇 붕덕하더니 그 히로인와 해피엔딩.. 미치겠어요..참..  결국 게임내에 진히로인 루트를 플레이해봤습니다만.. 솔직히 순애물틱은 좀..

美脚隷嬢優奈「脚もお尻もこんなに穢すなんて……絶対に許さない!」의 경우에도 하렘스타일이 너무 적어서 즐이었고요.. 진 히로인만 만세인 형태는 이 원화가 게임에서 참 많이보네요. 너무 히로인만 갖고 그러다보니.. 개인적으로 좀..;; 이런 장르에서는 하렘이 중요하거늘!!!


다만 JKと淫行教師4~なまいきモデル少女編~ 요녀석이 장르에 충실해서 결과적인 나름 취향에 맞는 엔딩도 있어서 괜찮더군요. 장르취향에 맞는 기준으로요.(어차피 장르 자체가 노예화이고 거기서 임신이니 아니냐라는 극히 동물적인 본성의 정복감 문제겠지만요.) 일본에서 능욕물 에로게 관련 사고이후 능욕물쪽의 에로에가 마치 밝은분위기의 ADV방향도 가는 것을 봐서 좀 황당한 입장이긴 합니다. 그리고 장르도 많이 없어지는 모습도 보이고해서요.

물론 능욕물이 아니더라도 ADV형태도 즐겨하지만.. ADV형태들 대부분이 요상하게 요즘들어서 마음에 충족을 못시키네요.. 최근 발매한 에로게 2개 플레이및 최근 해봤던 에로게 1개에 대한 평가입니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