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망할 학산문화사가 쳐돌아서 12권을 정발 안해주는데.. 다음달까지 안해주면 해당 본인이 빡돌아서 일본어판 전기줄에 확 뿌라뿔까 생각만 해봅니다.(물론 저는 잡혀들어가겠죠?ㅋㅋㅋ) 11권까지 다 사주니까 12권이 나온지가 언젠데 안나오고 있는지..

험험..

아무튼.. 외국쪽 사이트에서  괴물왕녀 이야기에 관하여 봤습니다만.. 아무래도 우리 히메사마(릴리안느)께서 더 많은 강한 여성 히로인들을 부하들로 얻으실듯 하더군요.. 이미 11권에서 나온 신족이라 불리우는 그 녀석부터해서..


함께 살더라굽쇼.. 히메와의 동거로서 이제.. 누님세상이었던 저택에 로리 히로인이 나타났습니다!!!!
개인적으로 무척이나 로리 히로인을 좋아하지 않아서.. 싫지만..(샤우드는 딴데 사니 제외하더라도요.) 아무래도 막강한 전력이 이제 릴리안느에게 온듯 하네요..


아마 괴물왕녀 6권에서 나왔던 교도소편에서 나온 그 정통늑대인간인 아이다 카누가 공주의 밀명을 받고 무언가 조사합니다. 아무래도 애도 공주쪽으로 와서 리자(하프)와 연계할 모양으로 생각은 되더군요. 협력관계니까요.. 뭐.. 거의 필요하다면 늑대인간이 키자이어까지 포함되서 3명으로 늘려나요?ㅋㅋㅋ 키자이어가 포함되면 하렘이 안되니.. 단순하게 다른 쪽에서의 협력관계가 될지도..(제가 키자이어 이야기하는거면 에밀에서 뭐가 반전이 있다는건 아시겠죠?ㅋㅋㅋ)

아무튼 좀더 하렘스러워질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애도 포함될줄 알았는데 제5왕자인 세브란에게서 1왕녀로 넘어가더니 감감 무소식인듯 하네요..


그나저나.. 참.. 저런 강하고 뭐든지 다하는 미녀들속에서 사랑받으며 살고 있는 히로가 참 부럽습니다..

흑흑흑..

그리고.. 이제.. 계속 등장해왔던 애들중에서의 이제 성인버젼이 나오는군요.


누굴까요?^^ 책 잘 읽으시면 누군지 다 알게됩니다^^

일본에서도 아직 13권 자체의 단행본 분량은 아직인듯 한것 같습니다.(최소한 제가 본 기준에서는요.)하지만 조만간 나올 것이라는데에는 변함이 없을 것 같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