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김태영 국방장관이 민주당 신학용 의원의 질의에서의 말이 논란이 되고 있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그런데 도대체 뭐가 논란이라는건지 아시는분들 계시나요?(물론 우리 위대하신 좌파들이야 이념적인 반미주의와 한국안전에 해를 끼치는 행위를 핵심이념으로 중시하시니 반대를 목소리하시겠지만 그런건 철저하게 무시해야하는게 당연한 원칙입니다.)

관련기사.


현재 보면 사실상 한국의 MD참여 관련해서의 국방부 공식언급을 보거나 김태영 장관의 말을 들어봐도 어차피 KAMD를 하면서 필요한 MD체제의 활용에서 해야하는 문제입니다. 좌파들이야 KAMD도 반대하신 전력으로 유명하니 이것도 반대하겠지만 KAMD는 북괴의 비대칭전력중 우리의 하늘을 위협하는 비대칭전력인 공군력+탄도탄전력을 활용할수 없게 억제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현재 KM-SAM이라 불리우는 철매2가 완성단계에 와있고 철매2 PIP문제에서도 나오고 있고 대탄도탄레이더 사업진행등을 봐도 사실상의 한국군의 KAMD는 이미 실체적인 형태는 구축이 되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하지만 실시간의 탄도탄에 대한 추적을 통해서의 요격과 타격을 줄수 있는 정보자산이나 그외 중간단계의 요격체계 확보를 위해서는 결국 MD의 참여는 불가피하며 미국의 MD가 사실상 지역적인 범글로벌적인 형태로 나타나는 상황이라는 점이 이미 오바마 행정부때 뚜렷하게 맞춤형 MD를 동맹국들에게 제안한 사례를 보면 분명할수 밖에 없습니다.

더욱이 한국과 같이 사실상 북괴의 비대칭전력에 항공이 무방비로 노출되어있어서 전국토가 핵심전략타격에서의 대응이 무용지물한 상황이라면 선제타격이라는 예방전쟁과 선제공격개념의 전략도입과 함께 MD와 같은 국토방위의 적극적 방어개념의 방어체제 확보는 사실상 한국의 선택을 해야하는 사항이 아니라 필수적인 사항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