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에서 버섯군님 덕에 알게된 새 신작(12월) 最終痴漢電車3의 캐릭터들입니다.
역시나 전작과 마찬가지로 다양 캐릭터들이 존재하여 눈길을 사로 잡는 것이 매우 인상적이기도합니다.(물론 저는 요상하게 여경(일본식 부경)에 콜!이지만요..)
하지만

보면.. 전작들인 1/2의 캐릭터들의 특징은 거의 채용한 형태라는 점이 눈에 띄더군요..


1때 히로인들..



2때 히로인들..

솔직히 구성은 거의 다르지 않습니다.. 여고생3~4명 여경찰관 1명 OL1~2명 여선생님 1명 혹은 자영업자 1면정도.. 구성자체는 시리즈마다 좀 차이가 있어도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이 참.. 애매하네요.. 좀 구성자체가 식상하는 형태랄까요?

차라리 ALL로 가던지 하거나 아니면 좀 식상한 설정에서의 다른 소외된(?)히로인들을 넣는다던가.. 그것도 아니라면 좀 엑스트라 히로인들의 붕가씬이 많아지는걸 넣었으면 하는 바램이 생기기도 합니다..;;

이 시리즈 자체를 보면 그런식으로 가긴하네요.. 캐릭터 구성이요.. 2는 재미있게 했는데..(미야 선생을 공략하세!)솔직히 좀 식상한 면이.. 3에서는 왠 로리 히로인 등장인지..ㅡ_ㅡ..(제발.. 로리 히로인따위는 보고싶지 않아!!!)

最終痴漢電車3 게임정보.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