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미사와 타쿠야(三沢拓也)
게임등장: 牝教師~淫辱の教室~
애니등장: 牝教師~淫辱の教室~1~3화
나이: 17세이상 추정
소속:사립沢城학원 2학년즈음
성격: 열등감적인 성격이 있어서 비열한 모습이 있음. 복수심이 강함.
능력: 질내사정시 정자에 여성의 모유분비가 가능하게 하는 성분이 있는 신체적 능력을 났음.(ㅡ_ㅡ;)


역시 능욕계 에로게를 만드는 비숍사(BISHOP)의 주인공중 하나입니다. 牝敎師~淫辱の敎室~의 주인공이죠.


위에 놈은 이런놈입니다. 전형적인 능욕계 에로게의 법칙을 갖고 있는 성격을 그대로 갖는 전형적인 존재입니다. 다만 미남형태라는게 전형적인 모델에서 다를뿐이죠.
뭐 이놈은 능력이 질내사정시에 여성의 모유 분비를 촉진시켜서 모유를 나오게 하는능력을 지닌 녀석입니다.



BISHOP사의 게임의 특징상 주인공이 플레이어의 시점인 관계로 제대로 나오는 경우가 매우 드문편입니다.ㅡ_ㅡ; 그래서 거의 나오지를 않죠. 그탓에 이제 주인공이 대체적으로 나오는건.. 거시기/손/발 몸통 이정도입니다; 얼굴이 나오는건 거의 없습니다. 아무튼.. 주인공은 고등학생으로서 잘난 교사형을 두고 있고 자기가 좋아하고 학원의 히로인이라는 여교사를 예비 형수님을 두고 있습니다. 형과의 관계가 워낙 안좋고 집에서도 찬밥신세를 받는지 형에 대한 열등감을 이제 학원의 미녀교사들에게 이제 폭발시키는 존재입니다.
자신의 정액능력에 대해서 이제 양호교사가 부추깁니다. 그리고 능욕의 시작을 보이죠.

결국 학원내의 미녀 교사들을 전부 모유가 나오게 만들어버리는 노예화로 만들면서 형에게 복수하는 형태로 이야기가 종결됩니다. 물론 내용이야  히로인들의 노예화죠.. 게임속에서도 그렇지만 애니메이션 속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더한 욕구불만자로 나오더군요;; 애니에서는요.. 다만 게임속 모습과 다르게..

요런 전형적인 얼굴 없는 주인공의 모델을 보여주지만 말이죠.. 애니속에서도 그렇지만..능욕계다운 엔딩을 주인공은 얻게되죠.. 히로인들 타락.. 그리고 거기에서의 자신이 갖은 열당감을 형에게 복수하거나 히로인들에게 역시 똑같이 그 욕구를 풀어버립니다.  그리고 형에 대한 복수완료까지.. 그 주인공을 플레이어가 하고 그리 큰 특징인 없습니다. 하지만 게임보다는 더한 모습을 극하게 보여주는 느낌도 뭐 워낙 비슷비슷해서..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