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의 ◇ㅇㅅㅇ◇님의 블로그에 갔다가 좀 오래되긴 했지만.. 바이블블랙(원제: Bible Black~La noche de walpurgis~)의 자위기구를 보여주시더군요..

◇ㅇㅅㅇ◇님의 블로그


내용 자체는 이제 일본의 에로게가 보고 하는것만으로도 모잘라서 이제는 느끼게 까지하는 도구가 나타났다는 것이었습니다. 사실 저는 앞으로 미래 에로게는 =므네모시네의 딸들=에서 나오는것처럼 이제 머리속에서 완전한 컴퓨터 세계로 게이머를 데리고 가는 방식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먼 미래에 해당되는 사항이긴 하지만 말이죠.(실제 미국영화 마이너리 리포트 에서도 보여주는 방식이기도 합니다. 아무튼..

성인용품으로 저는.. 특이하게..


이미지는 게임에서 가장 좋아하는 히로인들..

바이블 블랙이 성인용품까지 패키지가 나왔는지.. 몰랐는데.. 나왔더군요..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이거 엘프사의 하급생 시리즈도 나왔나? 하는 궁금증도 드네요..

뭐 대단하다기 보다는 주로 하는 게임을 이용하여 일반화 시킨 모습은 어찌보면 굉장하다도 들긴하네요..
하지만 어찌보면 게임을 하면서의 가상세계에 대한 인간의 욕망을 채워주는 역할의 문제에서 나타난 세세한 상품전략에도 저는 일본인들의 세세함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P.S 나도 한번 사볼깡?!

....


ㅈㅅ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20,960
Today : 70 Yesterday :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