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류켄님의 블로그를 놀러갔다가 한번 해보게된 동인물 에로게입니다.

히류켄님 포스팅



사진출처: http://izeron.egloos.com/1767369

게임자체의 장르는 능욕물입니다. 한자를 읽으신분들 아시겠지만.. 제목 그대로..

정액대량주입(精液大量注入!3~激流のザーメン1000連発~ )

이 제목입니다. 그런데 특이하게도 2는 없더군요..;;; 아무튼.. 꽤 웃긴게.. 히로인들을 상대로 대량정액사정 소위 av에서 나오는 中出 xxx 이런 장르입니다. 그래서 극히 단순한 장르게임이지만.. 그래도 원화의 모습의 히로인들이 마음에 들더군요.


플레이 소감은 솔직히 안해봤습니다. 오마케 써서 이벤트만 봤지만.. 전형적인 av형태라서 굳이 뭐라 할말은 없습니다. 다만 엔딩에서 학교의 여학생들을 하렘화한 이벤트는 절정을 보여준게 아닌가 합니다.(물른 히로인 전원 노예화+임신화도 있지만요.)

그리고 원화와 다르게 H이벤트가 그리 마음에 들기보다는.. 뭐 능욕물 답다라는것에서 충실하지만.. 저는 거부감이 들게 하는 에로게 게임들중 하나로 보여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어찌보면 지금 텍스트 방식으로 진행될때의 원화와 다른 모습의 원화때문이라는 개인적인 느낌도 있습니다.(그려진 모습 자체가 마음에 안들어서 일지도 모르겠네요.)특히 저는 어널붕가 이벤트나 SM형태의 성인기구 사용 H이벤트이나 여자성기에 이상한거 집어넣는 모습의 CG는 굉장히 싫어하는 편이라..;;

한번 뭐 능욕물의 전형적인 형태의 장르를 느끼고 싶으시다면 플레이 해보시길..

게임정보.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