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 스타2(StarCraft II: Wings of Liberty™))에서 나오는 여자 캐릭터이고.. 미션 마지막에서는 머리색만 적색으로 바뀌어서 잠깐 캐리건으로 변신한 형태에서 나오기도 하죠.(플레이해보신분들 아실듯..)
아무튼.. 노바는 스타2에서 나오는 여자 캐릭터이지만.. 원래는 스타2에서 나오려는 애가 아니라 바로 xbox(PS2 포함)용 스타크래프트의 3인칭 액션게임인 =고스트=에서 나오는 캐릭터입니다.

전 이게 나올줄 알고 동영상들 기대하고 있었는데.. 개발중지했다더군요. 나중에야 알았습니다. 아무튼.. 이 캐릭터가 다시 등장하여 그나마 제대로 정착된게 스타2입니다.


첫번째 사진은 게임속 공개 모습 그리고 아래는 트레일러 영상에서의 노바의 모습입니다.

이때와는 다르게 스타2에서의 등장은.. 비슷하면서요.. 좀.. 이미지가.. 다운된 느낌을 줍니다.

마지막 사진출처: http://kjdspecial.egloos.com/4445714


바로 요렇게 말이죠. 그대로의 이미지를 부합하긴 했는데..이글루스의 나인볼님 말씀처럼 입술이 지나치게 두꺼워진 모습은 좀 아니다 싶은 느낌도 듭니다만.. 이미지좀 조금만 개선했더라도 어땠나 싶기도 하네요^^ㅋ
캐리건이 너무 예뻐진것은 괜찮지만 말이죠..ㅋㅋ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