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개인적으로는 동급생2보다는 저는 하급생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러한 탓에 하급생2에 대해서도 나름 좋게 본 것이기도하죠. 제가 플레이한 순애물 에로게(?)중들중에 마음에 드는 편입니다. 원화도 그렇고 말이죠. 물론 단점으로 본다면야.. H이벤트가 너무 단순한것과 H이벤트 다 지나가도 하렘을 만들어도 시간채워야 끝난다는 게 문제지만 말입니다. 


경고! 19禁주의보!


암튼.. 솔직히 이렇게 길게 해놓을 것이라면.. 복각판이든 DMM판이든.. 간에 저는 차라리 몇가지 설정을 추가해서 끝낼수 있게 해주던가등에 대해서 생각해보게 됩니다. H이벤트라든지 말이죠..


왠만해서 에디터 먹히는 히로인들(특정이벤트 없으면 호감도 상승 안되는 애들 제외)의 경우  가장 중요한 돈(Money)등에 관련해서 에디터 쓰고 하면 3~4개월 내로 저렇게 홍조를 띄면서 H이벤트를 갈수 있습니다. 설령 에디터를 안쓴다고해도 5~6개월이면 H이벤트로 갈수 있다는 이야기죠.


아무리 이렇게 도도해도!!!!

그럴려면 차라리 복각판이든 WIN판이든.. 솔직히 에로게만 에로게 다운 현실성을 보여주던지.. 하는 생각을 합니다.

기본적으로 H이벤트부터 본다면.. 솔직히 저렇게 H이벤트 가놓으면 나중에 질려서 못해버리더군요.(한마디로 다른 히로인들도 한번에 공략하고 있으라는 소리임?)


후기.


솔직히 여기서 붕가씬 기대했던 1人(뭐?)

하급생을 플레이하면서 H이벤트 관련해서의 개드립질을 해보았습니다. 그냥 플레이하면서 그냥 해줘~!! 하는 느낌들을 적어봤네요.
언제나 그렇지만..

게임은 게임일뿐 현실이 아니라능!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13,285
Today : 106 Yesterday :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