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userweb.alles.or.jp/uir/CG/mihon8/aidoru_bangai.htm


결국 아이돌강제조작(アイドル強制操作) 라이트노벨로 나왔던 부분이  드디어 게임화 되어서 나왔습니다.

사실상 クリムゾン 작가의 2016년 유종의 미를 찍는 작품이 된 셈입니다만..


예상했던대로.. 라이트노벨 버젼 거의 그대로이기 때문에 특별하게 기대를 해봤던..


이 분은 등장을 당연하게 안합니다. 링크 그대로 재구성했다는 말이 나오기 때문에.. 아무래도 라이트노벨과 다른 엔딩버젼으로 갈 가능성도 있어서 뭔가 아쉽다라는 생각이 강하지만 지켜는 봐야겠죠. 나오는 정보를요. 이제 나왔으니까요.라이트노벨의 엔딩은 クリムゾン작품에서 나왔던 거의 무조건식의 후속작 예고와 다른 하렘이벤트 겸 하렘엔딩이었으니까요.


이제 한달 남은 2016년 상황에서 우선 2017년 상반기 신작들이 뭐가 나올지 예고하는거 보고 개인적으로 クリムゾン작품에 대한 정리여타 여부가 나오지 않을까 싶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이번에 게임으로 나온건 시스템이 안정적일까요? 라는 의문이 강하네요. 크림슨학원(クリムゾン学園) 이후부터 게임작품이 시스템 불안정으로 보이는게 무조건 나오는지라..;;


P.S 그런데.. 아이돌강제조작(アイドル強制操作) OVA는 나왔다는거에요? 아니면 나온다는거에요?다 만들었다라고 해놓고 이야기가 없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