름: 아게하(あげは)

나이: 20대 중반(추정)

직업: 경찰.(특별경비대 소속)

사용무기: 권법(애니나 만화가 그냥 손발로 지혼자 때려잡음 권총쓰는거 딱 두번봤음)

등장: KAMYLA(カミイラ)/Link-age/DEVOTE/ALUCARD

성격: 정의감 강하고 기 드세지만 다정다감함.

성우: 나카오 마리코(中尾真理子)/코지마 타레코(小島田麗子)

이번에는 미연시에서는 나오지 않지만.. 만화(19禁)와 애니에서는 나오는 캐릭터를 한번 이야기해볼까 합니다요.
쟈밍구 선생이 만든 카밀라(KAMYLA)의 여자주인공 아게하입니다. 아직 19禁애니로서 리뷰는 이글루스때를 하고 티스토리에는 본 포스팅을 쓰는 상황에서는 안했지만 말이죠.

애니메이션을 포함해서 원화가 단기간내 상당히 바뀌는 요상한 히로인입니다.(오 나의 여신님이야 거의 30년가까이 되는 전원일기 만화이니 그렇다쳐도 애는 뭐..) 기본적으로 애니버젼에서도 1화랑 2~3화랑 원화가가 달라서 원화가 다르고 원작이 KAMYLA와 그이후 쟈밍 작가의 원화변화로 여신탐정이나 기타 외전에서 상당히 또 다른 버젼으로 나옵니다.


애니나 원작이나 그녀의 위치나 위상은 다르지 않습니다. 따로 다른 루트가 있는 것도 아니고 주인공이다보니 주인공 히로인으로서의 정의감이 무척 강하고 당돌하여 기가 드세고 남 챙겨주기 바쁜 그런 히로인입니다. 거의 큰언니와 같은 모습을 잘 보여주는 히로인입니다. 하지만 약 한방에 그야말로 바로 타락해버리는 비운의 히로인이기도..

긴머리+동양적 외모+거유+포니테일등의 매력들이 가장 작품에서 돋보인다고 할수 있는 히로인입니다. 개인적으로 본 여경찰 히로인들 중에 가장 최고라고 생각이 듭니다. 일반적인 모습은 잘 챙겨주는 큰누나와 같은 모습과 정숙하고 정의감이 강하지만 H가 시작되거나 카밀라에 의해서 발정하면 그야말로 음란함의 절정을 보여주는 모습이 가장 두드러져서 그럴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드네요. 

우선내용은 결국 반격에 성공하여 계속 경찰로서 인신매매조직과 성범죄 박멸을 위해 노력하는 히로인이라는 것외에는 나온게 없습니다.(왜냐하면 원작이나 애니나 결론이 그렇게되어버렸거든요.) 하지만 주인공이라서 가장 매력적으로 나오기도 하지만 동시에 장르에 맞는 에로틱한 모습도 매력입니다. 개인적으로 2000년대 들면서의 작가의 원화가 매력이 그렇게 없다보니 히로인의 이미지도 좀 매력이 떨어지긴 했습니다.(너무 육덕진건 좀 그렇더군요;;) 추가적인 매력을 보여줄지는 미지수지만 작가가 시즌2 즉 KAMYLA2를 내준다고해놓고 10년이 넘도록 안내주고 있어서;; 사실상 이 이상 보기는 어려울것 같더군요.

姦獄島나 2015년 연재중인 姦罪都市에서 그녀와 비슷한 이미지의 히로인들을 볼수는 있지만 정식으로 KAMYLA가 나오지 않는다면 안될것 같더군요. 

아 참고로.. 2013년에 한번 봤을때 원 작가인 쟈밍구 작가 블로그에서 카밀라2이야기가 있었습니다.

http://jmng.blog115.fc2.com/blog-entry-78.html

댓글로 누가 이야기 했던데.. 작가 말로는 출판사하고 현재 규제심의문제가  여경찰물이 안된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따라서 2에서의 그녀의 모습은 당분간도 역시 기대하기 어려울것 같다는 소식입니다.(동인 언급을 하는걸 보니.. 동인으로 내놓을 생각인 모양이긴 한것 같은데 잘은 모르겠지만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