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향 게임은요.. 바로..  이런거에요..


!!!!!



ㅈㅅㅈㅅ...

기본적으로 히로인들이 남자가 되는게 여성향입니다. 대부분 지금 본 블로그에서 해주는 미연시(에로게)의 경우 남성향이라면 남자 히로인들이 야오이하고 하는게 여성향입니다. 물론 여성향의 다르게 여자가 플레이 주인공이 되어서 남자 히로인들과의 연애등을 즐기는 미소년 연애 시뮬레이션이 되기도 합니다.

아무튼.. 저도 여성향을 유일하게 해봤습니다. 하나.. 그거슨..


판타스틱 포츈!

이 물건입니다. 전연령판이죠. 아마 기억하실지 모르겠습니다만.. 3명의 여자 주인공을 선택해서 육성하면서 남자 히로인들과 엮여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물론 위에 올린 실피시의 경우 아직 성별이..


없어요!! 남성도 아니고 여성도 아니에요!!!

엔딩에서 성별이 결정되는 탓에 아래 플레이를 할수 있는 주인공들과 연결도 가능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실피시의 경우 남성의 히로인으로 나아갈수 있지만.. 저는.. 당연하게..


왕비님이 되는 엔딩을 택하거나 여성 기사로서의 엔딩을 선택했답니다..후후후후..


게임의 3인방 주인공..

육성연애시뮬레이션이라서 나름 연애로서 반드시 연결되는게 아니더라도 충분히 프린세스메이커처럼 키울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그러한 점에서 전연령판이면서 괜찮은 여성향용 미연시(에로게)같더군요.

유일하게 해본 여성향용 게임이고 나머지는 절대 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필자는 게이(동성애자)가 아니라능..

하지만 유일하게 여성향용으로서 미연시로서 추천해볼만한 것 같네요. 아.. 프린세스메이커도 여성향이려나요?;; 프린세스메이커2는 했었는데 말이죠. 하지만 그건 육성이라서.. 제외했다능..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