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간론파3(ダンガンロンパ3 –The End of 希望ヶ峰学園–) 미래편(未来編) 현재 일본도 그렇고 우리 한국도 그렇고 현재 평가는...

망했다.

입니다. 간단하게요. 아니.. 솔직히 10화부터 본 저조차도 딱 망했다라는게 보이는데..1화부터 그것도 절망편까지 계속 보시는 분들의 기분은 어떻겠습니까? 지금까지 현재 나온대로라면 Bad Ending도 이런 망할 엔딩이 없는거죠. 메인히로인들 다 쳐죽여놓고 뭐하자는 걸까요? 게다가 절망화 과정도 솔직히 =세뇌=라는 것에만 지나치게 함몰하여 뭔가 절망의 계기를 끊임없이 받으면서 그들이 몰릴때로 몰리는 과정조차 보여주지 않은 모습은 가장 안타까운 부분입니다.

덕분에 현재 나오는 이야기는..

하가쿠레 야스히로(葉隠康比呂) 점술 결과 

타임머신

이 두가지로 반전을 노려서 확실한 해피엔딩으로 가자는 쪽이 많습니다.사실 현재 이렇게까지 마지막을 망친것이나 이번에 공개된 미래편(未来編) 의 개막장화 형태와 그 개막장을 모두 복구하여 반전을 노리면서 최대한의 극적인 모습을 보여주려면 결국 흔히 한국의 막장드라마에서 보여주는 해피엔딩으로 가야죠. 차라리 그게 나은거고요.

차라리 그래야 결국 현재까지  살아남은 절망에 물들지 않은 현재 생존한 희망자들을 통하여 과거로 돌아가서 역사를 바로잡던지 아니면 미래편에서 나온 존재들중에 절망으로 있는 특히 유키조메 치사(雪染ちさ)를 중심으로한 절망에 물들어있거나 타의적으로 절망으로 있는 사람들을 다시 바로잡고 과거를 극복하는 과정을 겪게하는 것이 가장 해피엔딩다운 결과이자 절망을 직시하며 희망을 바라본다는 주제의 취지에 맞을겁니다. 그래야 메인히로인들 모두 함께 한다라는 것이 분명하게 있죠.

다만 개인적으로는 과거로 가더라도 희생은 분명 나올거라고 봅니다. 특히 유키조메 치사(雪染ちさ)를 다시 희망으로 돌리는 과정과 현재 초고교급 절망들이 된 아이들을 희망으로 다시 돌리는 과정에서요. 개인적으로는...

이 분이 희생을 결국 마지막에 할 것같다라고 봅니다. 동시에..세뇌의 문제의 근원이되었고 지금도 무언가를 숨겼던...

이 새끼가 결국 희생을 할거라고 봅니다. 특히 무나카타 쿄스케(宗方京助)의 희생은 결국 끝까지 갈등하던 유키조메 치사(雪染ちさ)를 희망으로 다시 복귀하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할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몰라주었던 사카쿠라 쥬조(逆蔵十三)의 마음도 이해해주는 모습으로 함께 희생하던지 간에요. 애니메이터인 미타라이 료타(御手洗亮太)는 초고교급 절망들이 다시 희망으로 가는데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면서 자신이 희생을 하는 쪽으로 장렬하게 마무리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차라리 이쪽으로 가야 이해가 될 문제이자 미래의 희망문제 과거의 절망의 직시 문제를 모두 해결할 일이라고 봅니다. 동시에..

이 메인 캐릭터들 해피엔딩이든지 하렘엔딩이든지 가게 해주는게 이 애니메이션이 할 수 있는 가장 최선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1,361,672
Today : 0 Yesterday :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