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극만 확인한 청와대 회동…정기국회에도 짙은 '전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0&oid=001&aid=0008683018

대통령과 정당대표 3인 총 4자 회담을 했는데.. 우선 메인 주제로서 보면...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배치대응 방안

북한의 5차 핵실험에 대응 방안

우병우 청와대 민정수석의 거취  

일본군 위안부 협상 문제

조선업 구조조정

경제활성화 법안

노동개혁 법안 처리 문제

세월호특별조사위원회 기한 연장

대략 이정도입니다만... 냉정하게 볼때... 대통령이건 여당이건 야당이건 간에.. 3승 3패 1무라는 사실입니다. 왜냐구요?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배치대응 방안

북한의 5차 핵실험에 대응 방안

세월호특별조사위원회 기한 연장

이 사항의 문제는 박근혜 행정부와 새누리당 말이 옳거든요. 지금 이쪽이 진실을 이야기하고 있고 야당은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당은 김대중-노무현식 조공정책 포퓰리즘 선전선동+좌파빨갱이 논리 적용에 앞장서는 입장이라서 특히 그러합니다.남북정상회담+대북특사 운운하는게 해결책이라고 떠드는 저 버러지들이 얼마나 국방과 안보에 무지몽매한 빨갱이짓거리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는걸 증명하는거니까요.

게다가 미안한 이야기지만 세월호 특별조사위원회 이미 문제가 너무 많은게 노출되었고 관련자들 최소한 1차적 책임자들 전부 처벌된 상황입니다. 자꾸 이상할정도로 다른 의혹제기만 하는 위원회의 가치가 무슨 의미가 있다고 뭘 더하겠다는건지 전 모르겠더군요.동감조차 안되는 유가족의 행패는 이미 끝을 보여줬던 상황이니까요. 기한 연장은 당연히 안되는거죠. 그리고 야당 이 씨발놈들.. 막말로 군의문사 문제 관련해서 기한연장을 이렇게 철저하게 해본적 있나요? 현재도 지들 이제 소모품 다한 유가족들하고 거리두려고 그짓거리하고 있는 판국에요?

반면에...

일본군 위안부 협상 문제

조선업 구조조정

경제활성화 법안

여기서는 야당의 요구가 맞습니다.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당에서 정부의 적극적 개입과 특히 일본군 위안부 협상문제에 대한 비판은 명백하게 박근혜 행정부가 당연하게 수용해야할 비판사항입니다. 당장 지금 한진해업문제를 두고도 정부가 계속 밍기적 대는 바람에 일이 커질때로 커지는데도 배째라는식으로 나오는 재벌하나 못조지고 있는게 박근혜 행정부의 현실입니다. 그렇다고 개입을 해서 물류 문제 해결을 하고 있는것도 아니고요. 박정희 행정부때여봐요 어디 돈좀있는 일개 나불랭이가 소위 여자들 뻔히 하는 울음쇼로 청문회에서 쇼맨쉽짓거리하면서 그럴수 있나요? 위안부 협상문제는 도대체 이 대통령의 인식 문제가 정말 심각한데.. 여적여(女敵女)라는 말이 적용되는 사항이 아닌가 싶더군요. 지원을 더 받게 해주고 싶었다라는 논리가 도대체 무슨 논리에요?역사 문제에서요? 이정도로 이해력이 부족한 일을 하려고 그 개판외교를 쳤는가의 문제를 보면 답은 분명하게 비판 수용을 해야한다는 겁니다. 게다가 조선업 구조조정 문제도 사실 냉정하게 말해서 결국 한국기업들 IMF이후로 투자 잘 안하는 문제 어떻게 투자를 이끌건지 로드맵도 없고 압박전략도 없는 행정부입니다. 보면요. 그러니 지금 경상남도의 조선업지역 근로자들 힘든걸 모르고 있는거죠. 무조건 희생하라는 논리가 어디서 튀어나와요? 한쪽에게만요?

노동개혁 법안 처리 문제

이건 대통령과 여당 그리고 야당들이 전부 누가 옳다고 보기 어려운 환경에 있다는 점입니다. 사실 정치인들의 문제는 일자리 창출에만 1차적인 것에 맹목적으로 집착하고 거기에 자기업적 치적 선전하기 바쁘지 정작 조직문화의 갈등문제등의 사항과 왜 일자리를 청년층에 계속 바뀌는지의 여부 왜 기업이 맹목적인 사축(社畜)이라 불리우는 직장인들의 현실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의 입장이 안나오거든요.당장 노동개혁에서의 문제도 비정규직 양산 VS 막무가내식 채용 이걸로 대립하는 수준을 보면 애초에 대통령인 행정부건 여당인 새누리당이건 야당인 더민당과 국민의당이건 제대로 비젼이 없습니다. 얘들 솔직히 공통된다면 =아프니까 청춘이다=를 너무 악용하는 집단들이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습니다. 젊을때 니들이 무슨 취미가 필요하냐식으로 나오는게 이들의 현실이거든요. 여기 언급안된 기타 정당과 원외정당도 마찬가지고요. 그러니 이건 병신질들로 싸우니 비겼다고 볼수 밖에요.


딱 봐도 나오는 문제로 밖에 안보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