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데르모 사령(デルモ司令)

나이: 20대 초중반으로 추정.

성격: 올곧음 + 기품이 있고 온화함

직업: 데르모게니(デルモゲニイ)군단 사령(司令)

등장: AIKa(アイカ)

성우: 나가시마 유코(永島由子)

이름이 밝혀지지 않은채 그저 사령(司令)으로만 등장하는 히로인입니다.하지만 매우 올곧고 기품있는 모습에다가 온화한 여성리더의 모습의 표본 그자체를 보여주는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데르모게니(デルモゲニイ)군단의 특성상 그녀도 현재 ZERO에 등장한 것과 마찬가지로 개조된 개조인간으로 추정되는데 철저하게 인간의 긍정적인 요소들만 부여한 형태로 보이는지라 수장인 루돌프·하겐(ルドルフ・ハーゲン)에게 매우 큰 신뢰를 받고 있고 인간멸망이후에 가장먼저 섹스대상으로 추정될정도입니다. 당사자 역시 그 사실을 인지하고 있고 애초에 루돌프·하겐(ルドルフ・ハーゲン)에게 워낙 충성적인 존재입니다. 더욱이 화이트 클래스 즉 화이트 델모어(White Delmos) (ホワイトデルモ)의 수장이고 데르모게니(デルモゲニイ)군단의 모든 히로인들에게 존경받고 있는 존재이기도 합니다. 차분하고 지적인 성격을 반영하듯이 차를 즐기는 모습이 자주 나옵니다.

사실 그녀의 그러한 온화한 성품은 데르모게니(デルモゲニイ)군단의 구성원 히로인들이 모두 꺼리는 네이나·하겐(ネーナ・ハーゲン)에게조차도 해당되는 모양인지 막나가는 네이나·하겐(ネーナ・ハーゲン)에게 욕먹는 모습은 안나올 정도입니다. 전반적으로 사실상  데르모게니(デルモゲニイ)군단을 루돌프·하겐(ルドルフ・ハーゲン)을 대신하여 관리통제하고 살림까지 꾸려가는 존재 그 자체로 1등 며느리감+1등 신부감입니다.ㅡ_ㅡㅋ

루돌프·하겐(ルドルフ・ハーゲン)의 충성심이 높지만 특이하게 같은 화이트 델모어(White Delmos) (ホワイトデルモ)인 부관(副官)과 내연 관계이기도 합니다. 1기에서는 단순하게 우정이 다른 사람들보다 높은 것으로 해석되는 모습이 나오다가 2기에서 본격적으로 레즈비언 관계 모습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자기들 나름대로는 순수한 관계라고 생각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루돌프·하겐(ルドルフ・ハーゲン)에게 이게 걸렸으면 살아남았으려나? 하는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레즈비언이라는 설정이 굉장히 마음에 안들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리더로서 합리적인 선택과 효율성 그리고 인간적인 배려 하나하나 세심하게 쓰는 모습을 보여주며 인간적인 면모까지 훌륭한 그야말로 나무랄때 없는 히로인이라는 점은 은연중에 곳곳에서 나타나며 심지어 2기 마지막이 바로 지금은 해산하지만 반드시 자신이 다시 일으키겠다고 선언하면서 부관(副官)과 함께 다른 길을 가며 스메라기 아이카(皇藍華)를 인정하는 모습까지 나오는 작중 최대 인격자이자 능력자라는 것이 가장 매력적인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