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무츠(陸奥)

나이: 20대 초반~중반 추정

호칭: 면도기 부관(カミソリ副官)

성격: 쿨뷰티

종족: 야토족(夜兎族)

소속: 쾌원대(快援隊) 부관(舊 우주해적)

등장: 은혼(銀魂)

성우: 와타나베 아케노(渡辺明乃)/안영미


솔직히 쿨뷰티 매력을 작품에서 가장 잘 나오긴 하지만.. 



서비스신 안주나?


해서 관심갖었던 히로인입니다.쿨뷰티 히로인이라는 것보다는.. 서비스씬 안주나 해서 관심을 갖은 히로인이라는 것이죠. 우선 내용상 원래는 우주해적이었으나 해적질을하는 것에 대해서 매우 회의적이었고 마음도 착해서 인신매매하던 것에 대해서 매우 부정적이었는데 자기가 잡았던 사카모토 다츠마(坂本辰馬)를 통하여 자기의 죄를 씻으면서 쾌원대(快援隊) 부관으로 활동하게 됩니다.올곧고 칼같은 부관으로서는 딱 적격이자 사카모토 다츠마(坂本辰馬)에게 강력한 츳코미 모델도 잘 보여줍니다.



쿨뷰티 자체와 당연하게 츳코미의 모습은 보여주고 나중에 좀 특이하게 그녀가 야토족(夜兎族)이라는게 밝혀지는것 말고는 뭔가 특별하게 부각되는게 없어서 서비스신이나 줘 씨발.. 하는 히로인입니다. 저한테는요.ㅡ_ㅡ;;;아무튼 작중에서 많은 도움을 주는 유능한 인물이지만.. 그것말고는 뭔가 특별하게 인상깊은 느낌을 주지를 않으니.. 애매하다는 점이죠.



커플링은 당연하게 사카모토 다츠마(坂本辰馬)와 연결되는 편이지만.. 그것 말고는 뭐 그닥 없다라는 생각만 드네요. 정작 제가 원했던 서비스컷은 단 한컷도 안나오는 히로인이고..



특이하다면..우미보즈(星海坊主)와 굉장히 친분이 두터운 히로인이라는 점에서 나중에 카구라(神楽)와의 좋은 관계가 될것같다라는 생각만 추측해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