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초선 '사드訪中' 논란…與 "사대외교"·野에서도 반대론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0&oid=001&aid=0008588916


http://sandcat.egloos.com/3057723


이렇게 나라의 좌파역적들인 운동권 놈들이 판을치니 나라가 잘돌아가면 그게 신기한거죠. 운동권 놈들이 얼마나 미친놈들인지 결국 기득권이 되어서는 얼마나 더 미친놈들이 되는지보여주는 사례들이 곳곳에서 나오고 있고 계속 그래왔으니.. 


종북-숭중-반미-반한


좌파들의 이념은 딱 여기서나오는 거니까요. 게다가 아직도 헛 꿈 꾸는 공산주의 논리까지 이야기하는 애들이 할줄 아는건 현재를 봐도..


전향을 해서 뉴라이트와 같이 반대의 뻘 극단주의자들이 되던지 아니면 좌파로서 여전히 병신짓을 하던지..


이것 밖에 없다는 사실입니다. 더욱이 위계서열이 극단적인 좌파의 특징상 빨치산 지휘관들처럼 엄청난 대우와 받들어주기만을 바라는 좌파들의 특징도 결국 그대로 고스란히 나오는 모습이 그저 웃음밖에 안나오는 이유도 여기에 있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얼마나 고립주의적인 사상을 바탕으로 생각을 하고사는지.. 자기네 운동권 시절 동아리방에서 종북질하고 숭중질하고 반미주의질 하고 반한주의 하던걸 정치판과 현실에서 써먹고 있다는건 애들이 얼마나 고립되어서 괴리된 형국에 있었는가를 보여주는 대목밖에 안되는거죠. 그래놓고 한다는 소리가..


(전략)

방중단에 포함된 손혜원 의원은 페이스북에 "정상적인 나라, 정상적인 언론이라면 어떻게든 우리나라가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잘하고 오라고 격려하는 것이 맞는 것 아니냐"라며 "뭐 이런 정부, 이런 언론이 다 있는가. 우리가 중국에 나라라도 팔러 가는가"라고 주장했다.

(후략)


이 말을 보면.. 1905년 을사조약이 체결될 당시에 을사오적과 삼흉 즉 8명의 변명이 어찌 이들의 논리와 언제나 같은지..참으로 기이한 일입니다. 박근혜 행정부가 좌파들 개소리질 외교를 하여 19세기 민자영와 민씨정권의 19세기 조선의 개막장외교를 재현하더니.. 이제는 1905년 즈음의 아관파천때와 을사조약의 현실을 재현당하는 판국이라니..역사는 재현될수 있다지만.. 이걸 제 눈앞에서 봐야한다는 사실이 기가 막힙니다.



을사오적


을사삼흉(민영기-이재극-이하영)


이들이 오늘날 자신들의 후배인 86세대 운동권이라는 놈들과 좌파놈들을 보면서 얼마나 웃고 있을까요? 이 반역자놈들이 말이죠. 좌파가 얼마나 반국가적 사상으로 무장하여 국가를 부정하려고 하는지를 여실하게 보여주는 현실들이 십수년전부터 계속되는 비참한 현실에.. 우파랍시고 한다는 짓이 비젼도 없이 굴고 앉아있으니.. 어휴..


http://shyne911.tistory.com/4220


하긴 그러니 이 지랄을하고 앉아 있으니 서토(西土)놈들이 한다는 짓거리가..


[NEWS&VIEW 사드 후폭풍] 中, 한국학자에 ‘사드 입장’ 강요 파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7&oid=016&aid=0001095295 


이 지랄을 하는데도 저 짓거리를 하면서 책봉을 받겠다고 하는 저 작태가 도대체 어느나라 국회의원이라는 겁니까? 지들이 중화인민공화국 조선성 당 인민정부 공산당 당원으로 착각하는거 아닌가요? 의원외교? 어이구..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