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다 내놓은게..

아이돌 강제조작(アイドル強制操作) 형태의 물건

밖에 없네요. 죄다 강제조작(強制操作) 시리즈밖에없네요.  이제는출판하는 동인지에서 굉장히 오랜만에 나오는 티파 동인지에서도 강제조작(強制操作)이니 말이죠. 개인적으로 기대를 한다면.. 아이돌 강제조작 번외편(アイドル強制操作 番外編)입니다만.. 앞서 나온 공개된 히로인만 나오는건지.. 애매하네요. 나나세 사키(七瀬サキ)나 크림슨걸즈(クリムゾンガールズ) 시리즈 혹은 퇴마사 카구야(退魔士カグヤ) 시리즈 히로인들을 타겟이 되었다면 좋았을텐데..하는 아쉬움을 들게 하긴 하네요. 그런데 정작 언급된 내용을 보니.. 번외편은..

라이트 노벨 버젼을 그린 형태입니다.

네.. 그래서 아쉽네요. 물론 라이트노벨 버젼 기준상 하렘CG들이 나올것인가의 여부가 중요하게 작용할 것 같네요. 한번도 クリムゾン작가 작품에서는 안나오는 타락모습자체도 나와야하는데 말이죠.ㅋ

개인적으로 차라리 카미누마 카오루(神沼カオル)를 평행세계의 인물로 만들거나 다른 오리지널 버젼으로 기존 그대로 두고.. 크림슨걸즈(クリムゾンガールズ)의 세계관을 아이돌 강제조작(アイドル強制操作)과 이미 통합세계관인거 그대로 적용해서 새로운 귀축버젼의 녀석으로 카마타 히모오(鎌田紐男)를 만드는게 더 낫지 않을까 싶네요. 

그런데.. 우선은 나온다는 번외편 물건의  카마타 히모오(鎌田紐男) 녀석 팔뚝에 왠 근육들인지.. 그새끼 비만이라는거 모르시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